로 실시한 조사를 바탕으로 10대 수출유망품목을 제시했다. 코트라는 최대 수혜산업으로 자동차, 전자, 섬유, 화학 산업을 들며 승용차, 자동차... 산업용장갑, ABS수지, 포크리프트트럭, 타이어 등 10개 품목을 꼽았다. 코트라는 자동차의 경우 유럽 현지 자동차...경우 대당 300유로의 비용을 추가로 줄일 수 있어 수출이 증가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자동차
Electrotechnical Commission)의 새로운 국제 EV 충전 규격은 전기 자동차...한다. 각기 다른 나라에서 개별적으로 이루어진 서로 양립할 수 없는 해결책들은 세계적인 자동차...의(EV strategic Round Table)와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의 국제 전기 자동차...ference on Electromobility Standardization)에서 글로벌 자동차
폭스바겐 그룹의 주요 구매 담당자들이 자동차... 목적이다. 코트라는 10월 28일 양재동 본사에서 폭스바겐그룹의 구매담당자들을 초청하여 자동차...과 아우디, 스코다, 세아트, 포르셰 외에 상용차 기업 만(MAN)을 보유한 독일의 대표 자동차 그룹이다. 현재 폭스바겐은 아시아지역에서 차 생산 비중이 19%를
맥도날드 전기자동차... 일반가정에서 충전에 사용할 수 있는 전기소켓이 설치된 곳이라면 어디든지 전기자동차가 연료를 얻어 달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러한 편의성을 갖추어 만들어진 자동차가 바로 미래 자동차고, 이것은 온실가스배출을 현저히 감축하므로 친환경적 자동차...있다. 스톡홀름 맥도날드는 이런 친환경적 의미를 실제 마케팅에 적용해 실행하고 있다. 전기자동차
저연비 차량에 대해 미국 교통부와 환경보호국에서는 자동차 제조사들에게 2025년도 모델에 대한 의향통지서를 발표했다. 자동차업계는 2025 모델연도까지 47~62 mpg의 연료효율성 기준을 달성할 수 있는 자동차를 생산해야 한다. 이는 미국교통부와 환경보호국이 발표한 의향통지서의 목표일 수 있으며, 2012년 7월에 이에
멕시코는 2013년 8월 1일부로 총 중량 3,857kg 이하 신형 자동차...3은 총중량 3,857kg 이하로, 휘발유, 액화천연가스, 디젤유를 연료로 사용하는 신형 자동차의 배출구에서 배출되는 탄화수소, 비메탄성 가스, 일산화탄소, 산화질소, 미립자, 그리고 이들 차량의 연료 시스템에서 방출되는 증발성 탄화수소의 최대 허용 배출량을 규제해온 NOM-042-
기, 전기 모터, 와 같은 산업용 기기를 포함하며, 제 4그룹은 9열 시트 또는 그 이하 자동차... 최종기한을 설정했다. 제 3조에서는 최소 에너지 효율 요건보다 낮은 에너지 효율을 가진 자동차 및 기기의 수입, 제조를 금지 한다. 이 에너지 효율 요건은 과학기술부에 의해 지정되었으며 제 5(3)조에 명시되어 있다. 제 3(3)조는 60W용량을 초과하는 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