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다. 한국타이어와 금호타이어 제품이 폭스바겐 골프 모델에 장착되고 있고, LG전자는 차량용 AV(오디오.비디오) 시스템을, 현대모비스는 브레이크를 폭스바겐과 아우디에 각각 납품하고 있다. 현재 폭스바겐은 아시아지역에서 차 생산 비중이 19%를 차지하고 있고, 2018년까지 2배로 늘릴 예정이며 중국제품보다는 기술 면에서 좀 더 우수하고, 일본제품보
10년 중국 자동차산업의 새로운 전망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 청사진은 또한 신에너지 차량의 개발에도 일조하게 될 것이다. 이와 관련하여 중국은 또한 내년부터 공무용 자동차를 새로 구입하거나 바꿀 때 국산차 비율을 50% 이상으로 의무화할 방침이고, 중국의 재정부가 관계부처와의 협의아래 작성중인 ´당정기관 공용차배분 갱신 관리방법´에 따르면 2010년
어의 제조부터 폐기까지 모든 이력이 바코드 시스템에 저장되며, ESMA 시스템을 통해 사고차량의 타이어 관리 이력 뿐만 아니라 시중 유통되는 타이어의 유통경로에 대해서도 조회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현재 규정상 오토바이와 중장비의 타이어 검사는 실시되지 않지만, 새로운 규정과 시스템이 도입될 경우 모든 오토바이와 중장비의 타이어도 관리대상이 된다.
연간 8억 9,000만 달러 이상의 에너지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100만 대 이상의 차량에서 배출되는 정도의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일 수 있다. 또 소비자들은 기존 냉장고를 새 에너지 스타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교환할 경우, 제품 수명주기 동안 150달러에서 1,100달러의 에너지 관련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버전 5.0은 또 냉동고와
사용하는 기구 -대기 측정, 소음 측정과 같이 일반 안전 및 환경용으로 사용되는 기구 -차량 속도계와 같이 법의 집행용으로 사용되는 기구 목록에 속하는 법정 계량 기구는 포괄 적이므로 예외사항이 없으며, 필요시 추가적인 결의안으로 범위가 확대될 수 있다. 하지만, 이 법정계량 규칙은 군사용, 교육용, 연구 목적 또는 기타 아랍에미리트 연방표준청(ESMA
국제전기위원회(이하, IEC)는 다른 차량... 표준화된 스마트 그리드 시스템에 대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표준은 수백 만대의 전기차량이 최대이용시간을 피해서 충전할 수 있도록 하게 하는 것이다. IEC는 이 연구를 스마트 그리드 이니셔티브라고 부른다. 이 작업에는 유럽의 자동차 제조업자들과 더불어
하도록 하였다. 이번 개발된 차는 단지 170킬로그램에 불과하며 현재 사용되는 일반 유류 차량이 요구하는 전기적 힘의 1/50만을 요구한다. 개발팀은 향후 개발에 소요된 25만 파운드 (250,000)을 충당하기 위하여 영국계 자동차 업계와 손을 잡는 것도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자료출처: http://radar.ndsl.kr/tre_View.do?ct=
술규제 내용 1. 규제대상 공산품 - 타이어, 시멘트, 성냥, 플라스틱 관 및 파이프, 차량, 의류, 주방용품, 안전유리, 철강, 냉장고 및 냉동고, 소화기, 자동차 및 부품, 신발류, 세라믹 판 등 2. 1 관련고시문안: CONCAL 고시 제2009-010호 - 제2조: INEN-1 양식의 인증서 획득을 위해서 수입업자 혹은 대리인은 다음 중 하나의
노스 캐롤라이나에서 실험?체험형 전기자동차 충전소를 운영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을 주차하고 햄버거를 먹는 동안 전기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맥도날드는 ChargePointSM 네트워크의 이용을 통해 온실가스 무배출 교통기반시설을 지원함으로써 다음 세대가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환경친화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