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가능한 어드레스의 수를 크게 늘려주기 때문에 전력회사는 스마트 가전 및 전기 자동차 충전과 같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 10kHz ~ 490kHz의 넓은 주파수 범위에서 동작하는 G3-PLC는 CENELEC, FCC, ARIB를 포함한, 국제 전력선 신호전송 규정을 준수한다. 자료출처: http://www.acrofan.com/
내부 포장을 제외하고 3mm 또는 그 이하의 미립자로 포장해야하며, 딸랑이 등에 포함되는 충전재(充塡劑)는 습도가 높은 환경에서 그 부피가 5%이상 늘어나야 한다. 또한, 3살 미만의 아이가 사용하는 완구는 Class 1에 해당하는 위험 화학 물질을 포함을 금지하고 있다. 포장은 아이들의 질식과 같은 모든 위험요소를 제거하여 안전해야 한다. 라벨은 정확
대한 표준을 정의하고자 한다. 또한 예를 들면 차 소유주들이 자신의 차가 얼마나 빠르게 충전...을 홈 네트워크에 연결시키기 위한 프로토콜을 규정하기를 원하고 있다. 이런 연계는 차량이 충전되고 있는 동안 가정의 PC나 서버를 가지고 디지털 음악 및 비디오 컨텐츠를 동기화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자료출처: http://www.eetimes.com, N
계학회), ASSE(미국위생공학회), CSA(캐나다표준협회)는 자동보상밸브, 안티 사이펀 충전밸브(anti-siphon fill valves), 트랩 밀폐 기초 밸브, 수온제한기기와 관련해 5개 기술기준에 대한 협정을 맺었다. 이 통일화 협정은 배관학회 관련자들, 특히 통일화 기준에 적용되는 기기의 제조업자들에게 명확성을 제시해주도록 설계되었다. 각각의 A
보다 안정적이며, 안전하다고 밝혔다. 또 부가적으로 기존의 배터리보다 훨씬 더 신속하게 재충전...우리는 이러한 재료의 효율성을 보다 개선해야만 한다고 지적했다. Gauthier는 적절한 충전과 방전을 유지하고 적절한 전압을 찾아야만 한다고 주장했다. 또 이러한 도전 과제가 대학이 담당할 중요한 역할임을 Gauthier는 강조했다. 자료출처: http:/
플러그인전기자동차의 사용이 전국적으로 점차 일반화됨에따라 전력 공급을 통해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로컬 유틸리티 그리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될 것이다. SAE는 이러한 쟁점을 해결할 수 있는 요건에 대한 표준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플러그 인 자동차와 유틸리티 그리드 간의 원활한 통신을 위한 이용 방법에 대한 J2836/1 이란 새로운 규격을 개발했다.
회 글로벌 지상차량(ground vehicle) 부문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 충전에 필요한 기본적인 인프라인 스마트 그리드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스마트 그리드 표준 개발에 있어서 세계적인 리더십을 보유하고 있는 IEEE SA는 최상의 파트너라고 말했다. 또한 IEEE SA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서 시장 접근, 비용 절감, 기술
고 있기 때문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영향을 받지 않는 제품들은 다음과 같다. 배터리 충전 시스템, 소형 형광등, 천장 환풍기, 업소용 프라이팬, 업소용 오븐, 업소용 냉동기, 장식용 전구 줄, 절연체, 가정용 조명기구, 지붕재, 고체조명(LED, OLED등), 환풍기, 창문, 문, 천창재 자료출처: http://www.greenbiz.com
교수는 “새 배터리는 초기 실험에서 놀라운 에너지 저장 성능이 있으며, 2,000회 이상 충전과 방전이 가능했다. 5.5년을 사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자료출처: http://www.renewableenergymagazine.com/article/new-lithium-flow-battery-could-help-supply-20130501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