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된다. 1. 냉장고 2. 룸 에어컨 3. 주방 팬 4. 세탁기 5. 전기 온수기 6. 가스 온수기 7. 프린터 8. 복사기 9 팩스 기계 10. 텔레비전 11. 모니터 12. 마이크로 컴퓨터 13. 이동 통신 장치 14. 전화 원본 출처: http://www.ndrc.gov.cn/zcfb/zcfbtz/201605/W0201605104021920885
2020년 8월 31일 콜롬비아 광자원부는 최종 사용 전기 및 연려 가스 장비 (RETIQ)의 라벨링에 대한 기술적 요건을 수립하는 결의안 제41012호 개정안에 결의안 제40245호를 발간함 개정안에 의해 도입된 주요 변경 사항으로는 다음과 같음: 톺은 에너지효율 (IE2 효율)을 가진 3상 모터의 사용ㅇ과 마감일을 2020년 12월 31일까지 연장
해당하는 단일 볼륨 측정값을 갖는 측정 탱크로 사용된다. 이 페루의 표준은 액화 석유 가스(LPG), 물, 폐기물, 우유, 식물성 기름을 소비인을 위해 운반하는 차량과 탱크 왜건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40 ° C 이상의 온도로 가열된 액체, 가압 제품, 점도가 20 mPa.s 이상인 액체 운반과 관련된 차량에 적용된다. 관련 스페인어 원문은 첨부파일에
res, plastic pipes; Wooden panels; Gas appliances(가스기기): gas heaters, and gas water heaters; Articles of clothing, other than work uniforms(작업복 이외의 의류); Other textiles(기타직물): blankets, rugs and carpet
역할을 해왔기 때문에 일본의 안전 기준을 채택하는 것이 적절할 수도 있다. 일본은 또한 연료전지 차량에 대해서도 자국의 안전기준이 채택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고, 만일 이것이 이루어지면, 도요타자동차의 프리우스, 혼다의 인사이트 등의 차량은 현행 사양으로 세계 각국에서 판매할 수 있어 점유율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일본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자동차
0만대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멕시코에서는 단 1%의 자동차만이 대체 연료를 사용하고 있고, 새로 마련될 수입규제는 멕시코의 자동차 수명의 가속화 방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멕시코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생산국이고 대부분의 세계 자동차기업들이 멕시코에 적어도 하나의 공장을 소유하고 있다. 멕시코 국내 자동차 시장 관계자들은
증기시스템, 압축공기시스템에 적용되는 동 표준은 에너지효율의 측정, 환경 성과의 개선, 연료이용의 최적화, 기타 다른 중요에너지 평가의 수행을 하도록 산업시설 운영자들을 위한 기초를 마련해준다. 이 표준은 평가 구조화 및 수행,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조사결과의 보고 및 서류화를 위한 요구조건을 보여준다. 미국표준협회(ANSI)에 의해 Energy As
및 방법론 확립을 목표로 한다. 또한 2014년에서 2016년 사용하는 가솔린 또는 디젤 연료 경차모델을 기준으로 리터당 킬로미터로 표현된 연비에 관한 등량을 나타낸다. 상위 내용에 따라, 표준의 설립은 2012년부터 2016년까지 매년 점진적인 감소를 기초로 배출량의 준수값과 매개변수를 설정한다. 표준은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최대 7500대의 이
는 유럽의 충전지가 될수 있다. 2050년까지 유럽대륙은 풍력과 태양에너지를 통해 원유나 가스...이 낮은 것으로 나타남. 그러나 엄격한 기후정책을 동반하고, 향후 풍력단지 건설비 하락, 연료가격 상승, 이산화탄소 방출비용 상승 등 여러 비용요인들을 낙관적으로 가정할 경우, 수익도 가능한 것으로 나타남. ○ 네덜란드 정부는 2005년의 조사결과, 프로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