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경제산업성은 휴대폰과 전기 자동차 (EV) 등 첨단 제품에 필수적인 희토류의 안정 공급을 목표로 미국 에너지부, 유럽위원회와 공동으로 대체 물질 및 재활용 기술 연구하는 최초의 작업 부회를 4 일부터 미국 워싱턴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희토류는 세계 생산의 90 %를 차지하는 중국의 수출 규제로 가격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주요 소비국인 미국, 유럽
하면 새로운 에너지와 신소재, 바이오, 차세대 정보 기술, 에너지 절약 환경, 신 에너지 자동차, 고급 설비 제조 등의 전략적인 신흥 산업 분야에서 국가 표준위원회는 전문가를 모아 국제 규격 추진 워킹그룹을 설치한다고 한다. 또한 중국국가표준위원회는 중국의 산업 이익과 경쟁력에 관한 국제 규격의 책정 개정에 참여하고 중국의 이익과 요구를 반영하고, 기술적인
또한 항공 업계 역시 석유 의존에서 벗어나 바이오 연료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동차 연료로 사용되는 에탄올은 곡물과 사탕수수에서 정제되는 알코올 연료이지만, 항공기에 는 사용할 수 없다. 에너지 밀도 (리터 당 에너지)가 너무 낮기 때문이며, 적어도 현재의 제트 엔진에는 적합하지 않다. 그러나 현재 전세계의 많은 신생기업이 식물이나 동물성 지방에
uaini가 설명했다. 연방기관은 몇 해전 사고가 발생했던 사례로 인해 이미 온수보일러와 자동차 타이어에 대한 감시를 실시했고, 다른 가정용 전기제품까지 동 제도를 확장하고 있다. 담배 또한 니코틴 및 타르의 함량이 법에 규정된 수준을 초과하지 않도록 규제하고 있다. ESMA는 올해 화장품, 장난감, 가스 실린더 또한 규제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
것을 보여주기 위한 만일 표준이 개발되지 않는다면, 스마트 장치, 스마트 그리드, 스마트 자동차, 기타 대다수의 스마트 기술 향상은 통신 구조에 혼란을 초래하며 서로 간에 통신이 불가능하게 할 것이다. 새로운 위원회인 TR-50은 제조업, 의료업, 건축업, 자동화, 교통, 오락, 반도체, 통신, 에너지 분배와 같은 산업에 이용되는 스마트 장치로 통신하기 위한
자동차 안전기준조화를 위한 UN 세계포럼(UN World Forum for Hamornisation of Vehicle Regulation)이 현재 수소 및 전기차량에 대한 국제 안전기준이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일본에서 현재 적용되고 있는 수소 및 전기차량에 대한
판매하고 향후 몇 년 안에는 휴대폰과 전기자전거용 전지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또한 전기자동차용으로 대형전지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전력을 발전시키시는데 필요한 반응물을 포함하고 있는 종래의 배터리와 달리, 아연-공기 전지는 전류를 발생시키기 위해 대기에서 나오는 산소에 의존한다...(more) ?
가 나온 적이 있다. 이론상으로는 조류를 대량생산해서 에너지원으로 만들면 모든 미국인들의 자동차 연료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주장도 있다. 그러나 실제로 상용화가 되기 위해서는 좀 더 저렴한 영양소와 충분한 물, 병원균의 관리와 같은 문제가 있다. 또한 현재 화력발전소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를 모아서 고체상태인 금속산화물로 지하에 폐기하는 방식도 차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