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상태 태스크포스에서는 J2946?배터리 전자 연료 측정 실무 권고안을 개발하고 있다. 주행거리 및 연비와 기타 주요한 계산식 성능기준이 연료 게이지 정보에 의존하기 때문에, 명확하게 정의된 연료 게이지 성능 요건의 구축은 차량 안전과 고객 만족도를 개선할 수 있다. 이 문서에서는 가용한 전자기계 연료량을 정확히 평가하는 데 필요한 정확성 요건과 에러 상
계자료는 없지만 경찰당국은 불량 타이어가 교통사고의 주요한 원인이라고 평가한다며 타이어가 주행 안전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했다. 이에 따라 ESMA는 불량 타이어로 인한 교통사고를 근절하기 위해 UAE에서 판매되는 모든 타이어에 이력을 추적할 수 있는 바코드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하였다. 동 규정은 2011년 9월부터 시행될 예정이며 타이어 상태에
과 기준을 규정하고 있다. 이는 리터당 거리인 km/l로 표기되는 연비 기준과 마찬가지로 주행거리당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그램(g)으로 제시하고 있다(g CO2/Km). 기업은 NOM-163에서 제시한 공식에 따라, NOM-163이 규정한 수용기준을 통해 이산화탄소 배출을 판단하게 된다. 또 NOM-163의 일환으로 2012년 모델 연도(model-yea
실린더 설치는 허가가 필요하지 않음. 자동차용 가스 실린더 설치 감독 검사 기관은 《도로 주행 자동차 생산 기업 및 제품 공고》 또는 현지 정부 및 공안 교통 관리 부서의 관련 규정 및 특수 설비 안전 기술 규범의 요구사항에 따라 감독 검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야 함 □ 시사점 ㅇ 관련 기업은 《신·구 생산 기관 허가 항목 대응표》에 유의하여, 기존 생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