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수입 -원료 또는 환경 친화적 방법으로 사용되지 못하는 고형 폐기물의 수입 -중국 내 발생량 또는 비축량이 많은 고형 폐기물의 수입 -환경보호를 위한 관리 및 통제 기준 또는 관련 규범이 없는 고형 폐기물의 수입 -고형 폐기물의 중계무역 -주문 제작 형태의 고형 폐기물의 중국 내 운송
다. DE6시리즈 타입 KJ의 안전 규격은 집합 장비 및 전자 부품이 원인이 되는 재해 발생을 방지하기 위하여 정한 규격으로서, 인증을 받은 자동차 세라믹 콘덴서로서는 업계 최초의 제품이 된다. 일본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정부 전력 회사가 중심이 되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PHV)/ 전기 자동차 (EV)의 실용화를 추진하고 있다. 편안하
ectronic Vehicle)로 개조할 시에 필요한 지침을 발표했다. “전기적인 문제로 발생하는 전기자동차의 화재대책”, "감전 대책” 등 안전성 향상이 주요한 목표로서 일본 국토교통성은 이 지침을 바탕으로 기존의 안전 기준의 개정을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보급협의회에 따르면 EV 안전지침의 개정은 세계에서 처음이다. EV 안전지침의주요 골자는
접지 등 태양전지판 설치 및 안전 요건을 규정하고 있다. 시스템에서 태양전지판과 관련해 발생하는 안전 요건 문제를 다루는 데 목적이 있다. 블레어 CEO는 “오스트레일리아 스탠다드는 공공의견 수렴 과정을 중시하고 있다. 우리는 관심 있는 이해관계자들과 기술 전문가들이 공공의견 수렴 과정에 기여를 해줄 것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준은 Joint Sta
령은 가전제품의 기술 요건에 대해 규정하고 있다. 이런 가전제품에서 초래되는 피해와 위험 발생을 방지하는 데 목적이 있다. METI는 성능을 바탕으로 기술 요건을 규정하기 위해 명령을 개정했다. 이에 가전제품이 충족해야 하는 다양한 안전 성능의 유형을 제시하고 있다. - 개정 명령 소개: 가전제품과 물질 안전법의 기존 기술 요건은 각 제품별 크기, 모양
전기용품 안전에 관한 법 2016:732의 최종안을 발표하였다. 이 법은 전기에 의하여 발생할 수 있는 인명이나 재산피해의 위험성을 줄이고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전기장비와 설치할 때의 요구사항에 대해 정한다. 법에 따르면, 기업에 의하여 수행이 되는 모든 전기 설치작업은 작업이 정확히 수행되고 있는지 확인을 가능한 자격이 갖춘 전기전공자에 의하여 수행
, 총면적, 질량(SI단위) 제조국 제품제조일 (년/월) 인용된 표준 제품의 사용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소 경고 해당 라벨은 스페인어로 적어야 한다. 수입제품은 회사명, 수입자의 세금신고서, 수입자의 사업주소를 라벨에 표기해야 한다. 적합성 인증: 모든 제품의 판매, 국내 제조 또는 수입은 적합성 인증(CoC)로 적합성 인증을 받아야 한다. 수
mercial Vehicles (Portaria 377/2011): ACP는 2020년에 발생하지 않음 - Distribution Transformers in Insulating Liquid (Portaria 378/2010): 에너지 효율표에 열거된 전력의 최소 80%에 대한 시험 완료 기한은 2021년 6월 30일까지 6개월 연기될 것이며,
입법될 경우, 47~62 mpg 범위는 상당한 기술적 도약을 의미하게 된다. 그러나, 가스-전기 하이브리드카와 순수 전기 플러그인 모델이 미래의 자동차군을 구성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보다 높은 연료효율성 기준이 가깝게 다가온 것이다. 이에 대해 Union of Concerned Scientists의 청정차량프로그램에 참여한 관계자는 자동차업계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