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한 상호운영성을 지원해 줄 것이다. 미 에너지부에 따르면 경기부양법에 따라 대다수 전력 및 전기 회사들이 스마트미터 파일럿프로젝트 및 관련 기술 애플리케이션 부문으로 약 40억 달러 이상 예산을 지원할 것이라고 하고, 반면에 미국 전기회사들은 이 프로젝트와 관련해 약 4백억~5백억 달러 이상을 스마트미터기에 투자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향후 5년
플러그인전기자동차의 사용이 전국적으로 점차 일반화됨에따라 전력 공급을 통해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로컬 유틸리티 그리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될 것이다. SAE는 이러한 쟁점을 해결할 수 있는 요건에 대한 표준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플러그 인 자동차와 유틸리티 그리드 간의 원활한 통신을 위한 이용 방법에 대한 J2836/
되는 가운데 충전소 등 인프라도 서서히 확충되는 중이다. 일본은 2010년 봄, 도쿄전력과 주요 자동차 브랜드가 중심이 돼 ‘차데모’라 명명한 EV 충전 규격을 제정한 바 있다. 한편, 독일 BMW, 미국 Ford 등 구미의 자동차 브랜드 7개사는 일본의 차데모 방식과 다른 ‘콤보 방식’구축 계획을 작년 10월 발표하면서 충전 규격 독자 행보를 선언
전했다. 1 Gbps를 능가하는 빠른 연결 속도 뿐 아니라 휴대전화기기 이용 시 더 많은 전력을 절약 할 수 있다는 의미이다. 802.11ac의 경우에는 5GHz 주파수대에서는 비교적 적게 사용되었지만, 오히려 그로 하여금 가정용 Wi-Fi 네트워크의 수용력에 있어서 소비자들이 관련 휴대전화기기나 앱(apps)을 더 많이 사용함에 따라 802.11ac를
할 수 있도록 한 개 기준을 완료하고 그 외의 또 다른 기준을 진행하고 있다. IEEE는 전력시스템 통신을 위한 1815 분산네트워크프로토콜 표준을 비준했다. 이 프로토콜은 특히 관리제어 및 데이터 수집 시스템에서의 장치 상호운용성 및 보안 향상을 위해 확장된 기존 기술 버전이다. 동 표준은 DNP Users Group과 공동으로 7개월에 걸쳐 완료되었다.
인도 전력부 산하 법정기관인 에너지효율국 (BEE: Bureau of Energy Efficiency)에서는 표준 및 라벨링 프로그램에 세탁기를 위한 스타 라벨링 프로그램을 도입함에 따라, 신제품 세탁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이제 에너지 절약 스타 라벨이 부착된 세탁기를 구매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제조사들 또한 초기의 자발적 도입 단계에서 가급적 신속히
성능, 시험방법, 환경 및 혁신적 기술의 발표 등 자동차의 모든 측면을 고려한다. 대체 전력 시스템과 관련하여서는 ISO/TC 22에서 표준을 개발 중에 있으며, 전기 자동차와 기체연료 차량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예를 들어, ISO 6469 규격의 확장 및 갱신은 전기차량의 안전과 취급방법을 확인하는 중요한 프로젝트로써, 배터리 전기차량 및
3,500억 kWH의 전기를 절약해준다. 이는 미국의 약 300만 가구가 연간 사용하는 전력에 동일하며 금액으로는 90억 달러 이상을 절약하게 되는 것이다. 액침 변압기의 경우 같은 기간 약 1,300억 kWH의 전기를 절약하게 된다. 유틸리티와 고객들이 절약할 수 있는 돈은 약 30억 달러이다. 그러나 에너지 효율 옹호 단체가 지지하는 더 엄격한 액침
에 대한 결정이 연기됐다. 이는 올해 사후 규제영향분석이 실시되는 것을 고려하며, 이는 신전력설비의 포함여부 평가와 현재 정지되어 있는 "연필"모터 등 전력설비에 대한 규제 적용을 포괄한다. 일반적으로 제품 라벨링 : 에어컨 및 가정용 가스 기기의 예제 라벨은 이 결의안이 RETIQ에 대해 현재까지 확립된 요건에 새로운 요건을 추가하지
곧 이를 정식 발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중국은 배기가스를 배출하지 않고 2억 kW의 전력을 생산하는데 태양, 바람, 바이오매스 에너지를 이용하고자 한다. 진흥계획 초안은 풍력, 태양광, 원자력 등 3대 신에너지의 발전용량 확대를 중점으로 한다. 구체적으로 태양광 발전은 2020년까지 달성하려는 기존의 목표치 180만kW를 2000만kW로 대폭 상향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