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 함유량을 낮출 것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자동차 배출 관리 기술이 발전과, 더 깨끗한 차량...으로 현재 캘리포니아 수준의 높은 기준을 도입하면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효율성을 더 개선한 차량을 설계할 수 있다. 전국적으로 기준을 이행했을 때 비용이 과장되어 있다.라고 반박을 했다.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판매되는 가솔린의 유황 함유량은 10ppm이다. 반면
수 있는 애매모호한 부분이 하나 있다. 킬로미터당 50그램 미만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차량에 가중치를 주는 수퍼 크레딧이다. 이런 차량은 2013년 현재는 3.5대, 2016년부터는 1.5대, 2024년부터는 1대로 계산된다. 유럽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더 융통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요청에 따라 수퍼 크레딧 체계를 수정했다. 덧붙여 유럽 위원회
지털 기능에 대한 기술사양과 비디오 튜너(디지털 지상파 텔레비전 수신 기능을 지닌 것으로 차량 및 컴퓨터 전용을 위한 제품은 제외)의 디지털 기능에 대한 업데이트 되었다. 안전에 대한 검사 표준은 CNS 14408(2004):Multimedia products shall be subject to CNS 14336 (2005)에서 CNS 14408(200
종 소매상에 도매로 판매된다. 또한 건설 당시의 모바일 집에 설치된 제품 혹은 레크레이션 차량 안에 설치되거나 사용할 목적으로 제작된 제품도 효율표준에 적용되지 않는다. 이와 같은 표준이 현재 지정된 제품에 적용되고 있는 동안, D.C시장은 지정된 제품의 에너지효율 표준을 증가시키고, 좀 더 에너지절약을 할 수 있도록 지정되지 않은 제품에 대한 표준을
처럼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PHV / EV는 외부 전원으로부터 직접충전을 하기 때문에 차량용 충전기 1 차 회로에 직접 연결되는 콘덴서는 외부 전원으로부터 고전압 서지(Surge)를 받을 수 있다. 이를 저항 전압(耐電?) 성능을 가진 세라믹 소자를 이용함으로써 고전압 서지에 대한 문제에 대응하고 있다. 또한 화물용으로 사용되는 저항성 온도(耐?度
일본의 국토교통성과 제조업체 등 민관으로 만드는 전기 자동차 대중협의회는 27 일 가솔린 차량을 전기 자동차 (Electronic Vehicle)로 개조할 시에 필요한 지침을 발표했다. “전기적인 문제로 발생하는 전기자동차의 화재대책”, "감전 대책” 등 안전성 향상이 주요한 목표로서 일본 국토교통성은 이 지침을 바탕으로 기존의 안전 기준의 개정을
k 이 정부의 수입절차가 원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정부와 협력하고 있다는 이미 입증된 기록을 가지고 있고, 이번 지정결과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필리핀 정부와 더 협력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하였다. 정부대행검사 및 화학 및 농업부 관계자인 Jay Gutierrez는 100여 개 이상의 국가에 지소를 두고 있는Intertek 의 글로벌 서비스 네
formation)다. 이로 인해 CPSC는 소규모 제조업자가 제품에 사용된 부품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한 제조공장, 제조번호 등이 포함된 라벨을 부착할 필요가 없다는 것에 동의한다. 그 지침은 또한 제조업자라는 용어가 수입업자까지 포함하여 지칭한다는 것을 명시하고 있다. CPSC는 조항의 요건에 맞지 않는 부적합성으로 인해 처벌을 받을 수 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