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한다. 이 표준은 광생물학적 안전성, 마킹 및 라벨링이 필요한 수준의 청색광 및 적외선 위험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이 규정은 2017년 10월 3일, 관보가 발행된 날로부터 365일 뒤에 발효된다. 원본 출처 http://app.tisi.go.th/standard/fulltext/TIS-956-2557m.pdf 2016-11-07
는 자동 데이터 처리 기계, 텔레비전, 모니터 및 자동데이터 시스템에 대한 모니터 사용자 위험에 관한 라벨링 요구사항을 명시하기 위한 목적이다. 이 공지는 만들어질 경고 유형, 시청각제품 및 기술정보에 대한 경고 정보의 표시하기 위한 라벨 크기 및 마킹의 적절한 위치를 명시한다. 이 공지는 2016년 9월 1일에 강제사항으로 발효될 예정이다. 원본출처
수 있기 때문에, 캘리포니아 지역 이외에까지 파급효과를 줄 수 있다. 캘리포니아의 유독물질...다. 진행되는 결과에 따라 DTSC는 제품에 대한 전면 금지조치에서부터 기업들이 대체 물질...월 초 기업연합은 문제가 될 만한 몇 가지 요소에 대해 지적했었다. 이 상공회의소는 주요 위험성을 나타내는 제품을 중점으로 하고 많은 비용이 부과되는 것을 피하기
지만, 사고 가능성은 여전히 존재하고 그 결과는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확실한 임계사고 위험...와 대처를 위한 기준을 제공한다. ”라고 하였다. ISO 11320:2011는 핵분열성 물질의 상당한 양과 집합물을 보유할 수 있는 하나 이상의 시설을 가진 부지에 적용한다. 핵에너지, 핵기술 및 방사능보호(Nuclear energy, nuclear te
이상 늘어나야 한다. 또한, 3살 미만의 아이가 사용하는 완구는 Class 1에 해당하는 위험 화학 물질을 포함을 금지하고 있다. 포장은 아이들의 질식과 같은 모든 위험요소를 제거하여 안전해야 한다. 라벨은 정확하고, 확인이 가능하고, 명확하고, 읽기 쉽고, 검사 및 식별이 쉽고 접근이 용이해야 한다. 마크 부착은 제조자와 수입자의 의무사항이며, 마크의
대해 규제할 계획에 대한 세부사항을 발표하였다. 오늘날 이런 차량에서 배출되는 온실가스는 운송수단과 관련한 미국 전체의 배기가스량의 약 60%를 차지한다. 미 환경청(EPA)에 따르면, 규제의 시행이 이루어지면 온실가스 배출량이 9억5천만 MT까지 감소될 것이고 약 18억 배럴의 기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나타났다. Clean Air Act에 의거한
이 10곳의 태스크포스는 다음과 같다: 시험; 안전; EV용 전자연료게이지; 라벨링; 운송 상태; 충전 상태; 표준화; 차량시동 배터리; 트럭 및 버스 배터리; 고급 배터리 컨셉트. 각 태스크포스는 매월 2회 만나고 있다. 기존 배터리 표준의 개정 작업 외에, 3개의 태스크포스에서는 현재 새로운 표준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배터리 안전 태스크포스에
기기를 포함하며, 제 4그룹은 9열 시트 또는 그 이하 자동차, 오토바이, 모페드와 같은 운송 기기 등이 속한다. 결의안 제 2조에서는 각기 다른 제품군의 강제 에너지 효율 라벨 최종기한을 설정했다. 제 3조에서는 최소 에너지 효율 요건보다 낮은 에너지 효율을 가진 자동차 및 기기의 수입, 제조를 금지 한다. 이 에너지 효율 요건은 과학기술부에 의해 지정
ing Cube 제품에서 구토, 설사와 같이 어린이들에게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는 독성 물질...품 전체에 리콜 조치를 실시하였다. 이 조치 이전에도 8월에 어린이용 장난감 퍼즐에서 독성물질...에서 떨어졌을 때 입는 상해, 그네에서 봉 윗부분을 잡으려다가 입는 상해와 같은 잠정적인 위험 요소를 줄여준다고 한다...(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