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기위원회(이하, IEC)는 다른 차량과 통신 능력을 갖춘 스마트 전기그리드에 대한 표준을 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전에 밝힌 바와 같이 IEC는 충전 케이블에 대한 작업을 하고 있으면서 동시에 또한 표준화된 스마트 그리드 시스템에 대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표준은 수백 만대의 전기차량이 최대이용시간을 피해서 충전할 수 있도록 하게 하는
멕시코의 통신교통부(SCT)는 국제기준에 적합하도록 규칙을 수정하기 위한 노력으로 위험물질 수송에 대한 5개 기준을 마련 및 개정했다.개정뿐만 아니라 새로 작성된 기술기준도 2월 12일~3월 4일 사이에 멕시코 연방관보를 통해 발간되었다. 최근에 마련된 5개의 조치는 위험물질을
플러그의 형태가 다르다. 또한, 충전 시 전지 잔량 등을 체크하기 위한 차 내 정보 통신 체계도 각기 다른 체제를 사용하게 된다. 콤보 방식의 경우 충전구가 하나라는 점 때문에 개발 시 유리하며 운전자에게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문제는 아직 실용화된 차종이 없어 신뢰성 등이 입증되지 않았다. 상용화된 차종을 2개나 보유한 일본은 충전기 보급에서
UL은 IEC 62368-1인 오디오/비디오, 정보기술 및 통신기술장비와 관련된 새로운 산업규격에 대한 백서를 발간했다. UL은 제품이 상호 연결되고 상호교환이 가능하게 되는 기술의 융합을 수용하는 동 규격의 최첨단 시험방법에 대해서 제조업자들을 교육하기 위해 이 백서를 이용하고 있다.동 규격은 최종 사용자에게 전이될 수 있는
록 한 개 기준을 완료하고 그 외의 또 다른 기준을 진행하고 있다. IEEE는 전력시스템 통신을 위한 1815 분산네트워크프로토콜 표준을 비준했다. 이 프로토콜은 특히 관리제어 및 데이터 수집 시스템에서의 장치 상호운용성 및 보안 향상을 위해 확장된 기존 기술 버전이다. 동 표준은 DNP Users Group과 공동으로 7개월에 걸쳐 완료되었다...(mor
서 언급된 규격에 대한 자국의 신뢰가능 목록의 적합성을 확인하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유럽전기통신표준협회 (ETSI)에서 수행한 시험의 결과물이다. 이 시험들은 인증-기관 상태 목록 (TSL: Trust-service Status List)에 대한 상호운용성 시험을 준비 및 실행하기 위한 ETSI와 EC 간의 협조를 통하여 2009년말 수행되었다. 이를 통해
UL은 IEC 62368-1인 오디오/비디오, 정보기술 및 통신기술장비와 관련된 새로운 산업규격에 대한 백서를 발간했다. UL은 제품이 상호 연결되고 상호교환이 가능하게 되는 기술의 융합을 수용하는 동 규격의 최첨단 시험방법에 대해서 제조업자들을 교육하기 위해 이 백서를 이용하고 있다. 초기에 사업 목적으로 고안된 이 백서는 가정에서도 적용되고, 아이들과
호주 통신 미디어 위원회는 2011년 2월 4일부터 판매되는 디지털 TV 수신기의 부모 잠금 기능을 기술 표준으로 결정하였다. 이 기술 표준의 결정은 올해 초 ACMA에 의해 동종 산업계의 멤버와 다양한 대중이 초대되어 표준에 대해 의견 협의 과정이 이루어진 이후에 발행하는
건축 재료, 식품, 보석류에 대한 좋은 시장 기회를 발견하였으며 이외에 환경보호와 정보 통신 기술 (ICT: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산업을 발전 가능성이 있는 신흥 분야라고 주석했다. 또한, 최근 널리 도입된 ICT의 영향으로 제 3사 소프트웨어 시험 및 소프트웨어 제품 인증 제도 등과 같은 시험 및
국제전기위원회(이하, IEC)는 다른 차량과 통신 능력을 갖춘 스마트 전기그리드에 대한 표준을 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전에 밝힌 바와 같이 IEC는 충전 케이블에 대한 작업을 하고 있으면서 동시에 또한 표준화된 스마트 그리드 시스템에 대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표준은 수백 만대의 전기차량이 최대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