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국제협약의 요건을 이행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선박재활용에 관한 이 국제협약은 국제해사기구 (IMO)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운용 수명이 다한 선박의 재활용 시 인체 보건과 안전 또는 환경에 불필요한 위험을 발생시키지 않도록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ISO 규격들은 선박 재활용 준비를 위한 지침을 제공하며, 선박의 운용 수명 중의
위원회(이하, SCSMP)의 기술표준부 장관인 Abdullayev는 2010년에 유럽표준화기구의 회원이 되어 유럽의 연료표준을 직접 적용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럽표준에 적합한 국가연료표준개발이 이미 시행되었고, 이 작업은 아제르바이잔의 석유공사인 SOCAR과 합작으로 이루어지게 된다고 Abdullayev가 설명했다. 또한 이와 더불어2011년 말
edicare & Medicaid Services)에서는 내구성 의료장비, 인공기관, 교정기구, 및 비품 (DMEPOS)의 공급업체가 메디케어 청구 권한을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요건들을 명시하고 확대한 최종규정을 발표했다. 무엇보다도 이 규정에서는 공급업체들이 영업장소가 다음의 조건을 만족하게 하지 않는 한 다른 메디케어 공급업체와
국제표준화기구인 ISO는 장난감에서 나타날 수 있는 비안전 장치 및 위험 물질을 통해 아이들이 상해를 입게 되는 위험성을 줄이기 위해 두 가지의 장난감 안전기준을 발표했다. 기준에는 ISO 8124-4:2010와 ISO 8124-3:2010가 포함되며, 의도되지 않은 동작 모드
시설, 산업공정에 대한 보수 프로젝트의 에너지 절약을 마련하기 위한 규칙에 대해 국제표준화기구(ISO)에 표준개발활동을 제안했다. 공식적으로 불리는 ISO/TS/P 212 ? General technical rules for determination of energy savings in renovation projects, industrial enterpr
주는 제도다. 9ㆍ11 테러 이후 미국 세관에서 안전을 강조하면서 통관이 지연되자 세계관세기구에서 도입한 인증이다. 상호인정 국가가 확대되면 한 번의 인증으로 상호인정 국가에서는 별도의 인증을 받지 않아도 된다. 정부는 또 기업에 대한 부정기 관세조사를 3년 단위 정기조사로 전환하면서 관세 포탈보다는 수출입법규 준수 여부에 집중하기로 했다. 정
으로 지원할 것이다. (*) ISO/IEC JTC 1 ISO/IEC : 국제 표준화 기구/국제 전기표준회의 JTC 1 : 정보처리 분야의 표준화를 담당하는 ISO와 IEC와의 합동의 기술 위원회 (**) ISO/IEC 7816, ISO/IEC 19785 CBEFF, ISO/IEC 19784 BioAPI 생체 인증 기술 관련의 국제 규격 ? 7
했다. 영국 정부는 이 계획에 대해 3개월의 검토기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국제 에너지기구(IEA; International Energy Agency)는 오는 2030년까지 지능형 전력망(스마트 그리드) 관련 시장에서 약 3조 달러의 수요가 창출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어 향후 지능형 전력망과 관련된 시장규모가 엄청나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자료출처:
국제표준화기구(ISO)에 의해 개정된 2건의 국제 규격은 대기질, 선박의 안전성, 엔진 성능, 승무원 건강에 대해 향상된 국제적 요건을 제시하며 선박연료에 대해 설명한다. ISO 8217:2010, Petroleum products ? Fuels (class F) ? Spe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