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다. ? 위와 같은 제품 사용 의도에 대한 제조업체의 설명 ? 포장, 전시, 판촉, 광고...해 고안된 소비자제품을 뜻한다. ? 일반용 제품: 12세 이하의 아동이 사용하는 것으로 광고가 이루어지거나 홍보가 이루어지는 제품 이외의 것으로 12세 이상의 소비자가 사용하는 비율이 큰 제품을 뜻한다. 규칙안은 대부분의 일반 전자기기와 저장 장치가 아동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우주 태양열 발전, 에어 리튬 배터리, 풍력 저장 지하발전소 등 5가지의 에너지 신기술을 소개하면서 아직은 갈 길이 멀지만 기술적으로 성공한다면 전세계 에너지 판도를 혁신적으로 바꿔 놓을 수 있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우주 태양열 발전은 기존 태양열 발전과 유사하지만, 밤이 되면 햇빛을 얻기 어려운 기존 방식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전기공학 분야의 국제 표준 및 적합성평가 기관인 IEC(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는 데이터통신 가능한 휴대폰의 첫 통합적 휴대폰 충전기에 관련한 표준 발간을 발표하였다. 동 신 표준은 안전, 상호 운용성 및 환경적 측면을 고려했을 뿐만 아니라, 충전기, 연결장치와 플러그의 모든 측면을 고려하여 제정되었다.
법률적 제재를 받을 수 있다. FCC는 개개인의 전파차단기 사용의 금지뿐 아니라 수입, 광고 및 판매를 통제하고 있다. 전파차단기는 단순히 공공 휴대전화통화를 방해할 뿐만 아니라 휴대폰의 응급상황 신고전화나 라디오 방송, 그리고 공안에 관계된 긴급한 의사소통을 저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의가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http://bit.ly/wEqu72
한다. (f) 특정한 전문 냉동 저장 캐비넷, 에너지를 포함한 가격 정보를 담고 있는 광고는 모델의 에너지 효율 등급에 대한 참조를 포함하여야 한다. (g) 특정한 전문 냉동 저장 캐비넷 모델에 관련된 모든 기술 홍보 자료와 특정한 기술 요인 설명은 모델에 에너지 효율 등급에 대한 참조를 포함하여야 한다. 원본 출처 : Official Journa
문서는 회원국과 위원회에 대한 당국의 요청에 따라 제공 (f) 특정 히터 모델에 관한 광고나 에너지 관련 가격은 그 모델의 에너지 효율성을 포함 (g) 특정 히터에 관한 기술 또는 특정 파라미터를 설명하는 판촉물은 에너지 효율성을 포함 원본출처 http://eur-lex.europa.eu/legal-content/EN/TXT/PDF/?uri=OJ:J
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과태료를 다룬 문서)를 인용할 것을 제안했다. 이 규정은 제품 리콜 광고는 수리와 교환되는 부품 및 수리 서비스가 행해질 때의 실질적인 가치를 반드시 명시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또한 이 규정은 리콜을 발생시킨 제품과 서비스의 공급자에 대해 벌금을 부여하고 있다. 만일 제품이 전체가 바뀌거나 서비스가 다시 수행되어져야 한다면 벌금은 고
되며 해당 품목은 아래와 같다; 건설장비 완구, 인형 및 미니어처, 연, 퍼즐, 수집품, 광고 선물, 전기·전자 완구, 교육용 제품 이 표준은 해당 제품들의 카드뮴, 크로뮴, 납, 수은, 아연, 안티몬, 비소, 셀렌, 브롬, 비스페놀 A, 프탈레이트의 최대 수치를 제한한다. 비스페놀 A(BPA)는 완전금지 물질에 해당한다. 적합성 평가를 위해 사용되는
에서 언급된 포맷의 상표와 정보를 진공청소기에 부착을 해야 하고 기술 문서의 규정, 아무 광고에서나 나오는 진공청소기의 특정모델의 에너지 효율 등급에 대한 지표, 그 모델의 에너지 효율 등급을 포함한 특정 기술 지표를 설명하고 있는 특정 모델에 대한 진공청소기의 에너지 효율 등급의 서술이다. 부속서 2에 따르면 각각의 다른 진공청소기 모델들에 적용되는 각
양한 기술 데이터 및 측정치가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온라인, 잡지, 신문, 브로셔, 광고 등에서) 에너지 관련 정보나 가격 정보를 광고할 경우 제품의 에너지 효율 등급에 대한 정보를 공개해야 한다. 또 특정 진공 청소기 모델 제품의 기술 사양을 설명한 기술 판촉 문서에도 해당 모델의 에너지 효율 등급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위임 규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