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발표했다. 친환경자재와 기술로 이루어진 그린 맥도날드는 또한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에서 실험?체험형 전기자동차 충전소를 운영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을 주차하고 햄버거를 먹는 동안 전기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맥도날드는 ChargePointSM 네트워크의 이용을 통해 온실가스 무배출 교통기반시설을 지원함으로써 다음 세대가 좀 더
로 충전되는 리튬 에어 배터리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이는 실험단계에 있고, 상용화가 되려면 10년 정도 더 걸릴 것으로 보인다. 바이오연료도 재생에너지원으로 각광받고 있는 분야다. 이 가운데 조류는 가장 장래성 있는 연료로 꼽히고 있다. 물 속에서 이산화 탄소를 먹고 자라는 이것은 대량생산이 가능하며 옥수수로 만드는 에탄
은 논의가 필요하다는 것은 모든 이들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준점이 없는 비교대상 실험은 의미가 없습니다. 게다가 아직 현재까지 기준 대상이 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순수 기술적인 측면을 고려한 기준이 아니라, 종합적인 환경관리 차원과 선박의 운항효율 측면을 기준으로 한 등급시스템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또한 이것은 IMO가 규정한 선박효율
출하는 배리어(Barrier)로 코팅이 되어 있다. “Cui” 교수는 “새 배터리는 초기 실험에서 놀라운 에너지 저장 성능이 있으며, 2,000회 이상 충전과 방전이 가능했다. 5.5년을 사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자료출처: http://www.renewableenergymagazine.com/article/new-lithium-flow-ba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