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저널(WSJ)은 우주 태양열 발전, 에어 리튬 배터리...발하는 것이 문제다. 전기차의 성공여부는 현재 한번 충전하면 40마일밖에 가지 못하는 배터리의 용량을 얼마나 늘리느냐가 관건이다. 과학자들은 현재의 리튬이온 배터리의 값이 비싸고 무겁다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공기 중의 산소로 충전되는 리튬 에어 배터리...가 나온 적이 있다. 이론상으로는 조류를 대량생산해서 에너지원으로 만들면 모든 미국인들의 자동차
Electrotechnical Commission)의 새로운 국제 EV 충전 규격은 전기 자동차...한다. 각기 다른 나라에서 개별적으로 이루어진 서로 양립할 수 없는 해결책들은 세계적인 자동차...의(EV strategic Round Table)와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의 국제 전기 자동차...ference on Electromobility Standardization)에서 글로벌 자동차
5번째의 경제성(GDP: USD 91 billion in 2009)을 가지고 있다. 또한 자동차...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주요 사항으로는 전선 및 케이블, 전자부품, 전자 유통 장비, 전기배터리, 저장시스템, 전기장비, 램프, 전기 변압기와 발전기 등이 있다. 전력 소비가 약 21 billion KWh에 도달하는 동안 총 전기 생산량은 19.78 bill
판매하고 향후 몇 년 안에는 휴대폰과 전기자전거용 전지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또한 전기자동차...대형전지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전력을 발전시키시는데 필요한 반응물을 포함하고 있는 종래의 배터리와 달리, 아연-공기 전지는 전류를 발생시키기 위해 대기에서 나오는 산소에 의존한다...(more) ?
판매하고 향후 몇 년 안에는 휴대폰과 전기자전거용 전지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또한 전기자동차...대형전지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전력을 발전시키시는데 필요한 반응물을 포함하고 있는 종래의 배터리와 달리, 아연-공기 전지는 전류를 발생시키기 위해 대기에서 나오는 산소에 의존한다...(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