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하고 보급을 방해하므로 규격의 통일화가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었다. 향후, EU 관련 기관 및 표준화 단체에서 승인 획득을 진행하면서 자동차 제조 업체들은 규격에 적합한 차체 생산을 위한 준비와 더불어, 2017년부터는 이를 신차에 적용할 것으로 보인다. ACEA 사무 총장은 공통 규격이 자동차 산업을 비롯해 소비자, 송전 업체 모두에 이익을 가져다
요구하고 있다. SNI 마킹을 한 제품인증서는 인도네시아 산업부 장관이 지정한 제품인증기관에서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 발급된다. 1. SNI 요구사항에 근거한 제품 품질에 대한 적합성 시험 2. 품질경영시스템(QMS)의 이행 감사 SNI/ISO 9001-2008 및 그 개정안 혹은 기타 인증된 품질 관리 시스템 동 규격은 인도네시아 산업부, 금속,
상향된 에너지 절약 기준에 만족해야 하고 더 나아가 신재생 에너지를 사용해야 한다. 공공기관의 건축물에 대한 규정의 적용은 2년 먼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런 변경사항에 대한 재정은 EU 예산으로 집행될 것이다. 기존 건축물의 변경 가능하다면, 기존 건축물에 대한 에너지 성능도 개선공사가 이루어지는 동안 향상되어야 할 것이다. 예를 들면, 개보수가 이루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GOSTASIA RUS는 Customs Union 인증기관으로서 임명되었다. 러시아, 카자흐스탄, 벨라루스는 Customs Union을 관리하는 공통의 법규와 초안 규정 등을 채택하였으나 최종 공식기술문서의 발행과 운영은 3 개국 내에서 아직 실현되지 않고 있다. 제조업체의 제품이 러시아 시장을 목적으로 한 것이거
브라질 국립계랑품질기술원(INMETRO)은 최근 자동차 및 오토바이의 연소기관에 쓰이는 납산 축전지와 전기축전지에 대한 결의안(INMETRO Resolution 239/2012)을 발행했다. 본 규격에 해당하는 배터리는 전해질 잔류물이나 오염이 없이 건조된 상태를 유지하도록 요구된다. 또한, 제조업자 및 수입자나 원산지정보, 브랜드명, 정격전압 등의 세부사
안(the Safe Chemicals Act of 2013 (S. 696) )은 환경보호 기관에서 보건 및 안전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적절한 도구와 화학물질의 안정성과 화학물질의 안정성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의 조사를 제공하기 위한 유해물질 관리법(TSCA)을 현대화시킬 것이다. 그러나 EPA는 화학물질의 위험성의 증거가 분명할 때 만 화학물질의 안전성
당국은 환경 기준과 수치를 결정한 후, 이를 공식 기준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이는 시행 기관으로 넘어간 상태이며, 각각 세부 입법이 이뤄질 전망이다. 멕시코 국회의 환경 및 천연자원 상임위 위원장은 표결 후 멕시코 사회는 환경 지속 가능성 달성 과정에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다. 이를 위해서는 현실적인 법, 환경 정책을 도입해야 하고, 환경 기반을 강화
로 자동차 부품 수급에 차질이 발생함에 따라 차량 소유주와 차량 정비업체 등에서 정부 관계기관에 지속적으로 불만을 제기한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리아 산업부의 결정을 계기로 그 동안 자동차 부품 수출에 장애요인으로 작용하였던 인증을 받기 위해 많은 시간과 복잡한 절차가 필요 없게 되어 한국산 자동차 부품의 시리아 시장 진출이 이전 보다 활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