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국 교역에서 발생한 애로사항 해결을 위한 아제르바이잔의 지원을 요청했고, 전자정부구축, 교통요금자동징수 시스템 구축 등 IT 분야 사업들을 제안했다. 아제르바이잔측은 고층건물, 교각, 도로 건설 등 인프라 분야 및 동식물 검역, 시설채소 재배 등 농업 분야에서 한국의 앞선 기술과 경험 공유를 위한 사업들을 제안하며, 한국의 적극적 참여를 요청했다. 특
매일 사용되는 표준의 개발자이다. 국제 자동차산업에 따라 100개 이상의 표준과 지능형 교통시스템의 점차 중요한 영역에 대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자동차를 보장하고 있다. 이와 같은 리더쉽의 중요한 요인으로는 최근 갱신된 IEC (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와의 협정으로, 동 협정은 전기 자동차 및 자동차 전자
하면서 중공업 부문의 이산화탄소 배출 경감 정책이 무너지자, 이를 보강하기 위한 목적에서 교통 부문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경감하려 시도하고 있다. EU는 2050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1990년 수준에서 80~95% 줄이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ENVI는 2020년 이후에는 목표를 더 강화할 계획이다. 또 2050년부터는 자동차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현
감독 검사 기관은 《도로 주행 자동차 생산 기업 및 제품 공고》 또는 현지 정부 및 공안 교통 관리 부서의 관련 규정 및 특수 설비 안전 기술 규범의 요구사항에 따라 감독 검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야 함 □ 시사점 ㅇ 관련 기업은 《신·구 생산 기관 허가 항목 대응표》에 유의하여, 기존 생산 허가와 대조 후, 변경된 항목(등급 및 범위)이 2019년 6월
따라 북해의 해상풍력발전에 장기적 관점에서 투자하기로 결정함. 2008년 6월 네덜란드 교통해운부 Huizinga 장관은 북해 해상풍력단지 개발을 위한 허가권 부여와 프로젝트에 대한 원조를 제시한 2010년까지의 시나리오를 제시함. □ 북해 풍력발전 단지 현황 ○ 네덜란드는 북해에 현재 2개의 풍력단지를 가지고 있음. Egmond aan Zee 앞바
않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세계 표준 NFC의 등장과 지갑 원래 한국의 교통 시스템 등은 네덜란드의 NXP Semiconductors가 개발한 "Mifare"(Type A라고도 함)는 비접촉식 IC 카드 통신 규격을 사용하고 있어서 일본의 휴대폰에 사용되고 있는 FeliCa과 호환성이 없었다. 그러나 세계 표준으로서 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