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3월에 발행된 위원회의 시행 권고는 최근 발간된 휴대폰 전파차단기를 사용함으로써 대중교통에서의 통신을 방해한 사람들의 실례를 들며 차단기의 사용이 불법이라는 사실을 다시 강조했다. 위원회의 규정을 위반하는 것은 개별 건당 112,500 달러까지 벌금형에 처할 수 있으며 법률적 제재를 받을 수 있다. FCC는 개개인의 전파차단기 사용의 금지뿐 아니라
제어 ? 원격 입력 시스템 ? RFID를 포함한 무선 오디오 장치 ? 의료 임플란트 ? 교통 텔레매틱스 ? 원격 측정 장치 또한, RF 장치의 작동 주파수는 다음과 같다. ?57.5 kHz - 67.5 kHz ?105 kHz - 135 kHz ?3.155 MHz - 3.400 MHz ?10.6 MHz ?13.553 MHz - 13.567 MHz ?88
시행하여 기존 프랑스 에너지 모델을 변화시키려는 원대한 계획 명시 한다. 그것은 친환경 교통 개발, 빌딩의 잠재적인 에너지 절약을 증가시키기 위한 방법, 폐기물에 관한 새로운 의무, 순환경제의 촉진 및 원자력 에너지에 대한 의존도를 감소시키기 위한 사업 등이 포함된다. 이 법은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하고자 한다. - 2030년 까지 온실가스 배출
을 지불하는 것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 신 기준이 내년에 시행되면, 대형 전기 자전거는 전용도로를 이용하게 될 것이고, 이것은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전기 자전거 제조업체들은 이미 대부분의 자전거가 이미 40kg을 넘고 시간당 20km를 주행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번에 마련되는 신 기준으로 인해 수요가 감소하게 되면 기업 운영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규제가 국제적 표준에 대한 선구적 사례가 될 것이라고 언급하였다. 멕시코 정부는 현재 도로에서 운행하고 있는 2100만대의 자동차들 가운데 점차적으로 비효율성을 보이는 자동차를 퇴출시키고자 한다. 멕시코의 자동차 수가 2017년에는 1400만대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멕시코에서는 단 1%의 자동차만이 대체 연료를 사용하고 있고, 새로
U 내 판매되는 승용차에 모니터링 시작했다. 현재 유럽 전체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20%가 도로운송에 의한 것으로 환경 보호와 친환경 자동차의 혁신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2020년까지 배출량 상한선을 정하였다. 2012년 배출량 기준으로 2013년부터 제조업체는 CO₂평균 배출량과 감축 목표치 보고가 의무화되며 이를 모니터링한 데이터를 유럽집행위에서 10월
함, 상업용 및 산업용 장비의 유지보수를 위한 도료, (iv) 공예품 도료(예, 광고판, 도로 표지판, 기타 산업시설 식별판 등에 사용하기 위해 판매를 하는 제품). 이 기준은 멕시코 관보(Official Journal) 발행일로부터 1년 후 발효된다 자료출처: http://economists-pick-research.hktdc.com/business-
소 에너지효율 및 에너지효율 등급 - 대상품목: 유닛형 에어컨, 실내 조명용 LED제품, 도로 및 터널 조명용 LED 등기구, 덕트형 에어컨, 저온 공기열원 히트펌프(Water chiller) 패키지, 폐수 처리용 회전식 에어레이터, 집진기, 수중 폐수 혼합기 GB 19576-2019 Minimum allowable values of energy eff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