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방자치 및 군사시설까지 포함하는 것이다. 이러한 규정은 카드뮴, 디옥신, 푸란, 포름알데히드및 염산 등 다양한 대기오염물질의 배출을 암시적으로 없애는 것을 추구할 것이다. EPA가 제안한 주요 변화는 다음과 같다. - 유독성 배출가스의 큰 근원에서의 보일러: 중요 근원 제안은 약 14,000 보일러를 포함한다. EAP는 극세입자 오염과 일산화탄
되었다. 국제자동차공학회 글로벌 지상차량(ground vehicle) 부문 관계자는 하이...준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 국제자동차공학회 지상차량 기술 표준 위원회는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의 효율적인 운행을 가능하게 할 표준 개발에 있어 보다 안전한 방법과 절차를 통해 차량 운송업계를 이끌고 있다. 국제자동차공학회는 총 780명의
품이 된다. 일본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정부 전력 회사가 중심이 되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PHV)/ 전기 자동차 (EV)의 실용화를 추진하고 있다. 편안하고 안전한 이미지인 친환경 자동차이지만 기존 자동차처럼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PHV / EV는 외부 전원으로부터 직접충전을 하기 때문에 차량용 충전기 1 차 회로에 직접 연결되는 콘
i-Fi인가? 그것은 속도다. Wi-Fi의 다운로드 속도는 최대 54 Mbps로 3G 하이 스피드보다 약 7.5 배속이다. 또, Wi-Fi는 대용량 파일(최대 100 MB)을 한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 반해, 기존의 3G에서는 용량이나 속도 제한으로 대용량 파일을 몇 회 정도로 나누어 다운로드 해야 한다. 게다가 향후 Wi-Fi는 스피드도 성능도 진
새로운 표준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배터리 안전 태스크포스에서는 J2929?전기 및 하이브리드 추진 차량 배터리 시스템 안전 표준에 대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표준은 차량 추진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될 배터리 시스템의 최소한의 안전 성능 기준 집합을 정의할 것이다. 본 태스크포스에서는 올 연말까지 표준을 내놓을 계획이다. 배터리 라벨링 태스크포스에
, 47~62 mpg 범위는 상당한 기술적 도약을 의미하게 된다. 그러나, 가스-전기 하이브리드카와 순수 전기 플러그인 모델이 미래의 자동차군을 구성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보다 높은 연료효율성 기준이 가깝게 다가온 것이다. 이에 대해 Union of Concerned Scientists의 청정차량프로그램에 참여한 관계자는 자동차업계는 이러한 새로운
미국이 17 ~ 18 %, 프랑스가 10 % 미만이다. 일본에 희토류 공급이 연체될 경우 하이테크 부품 공급 체인 (공급망)에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어 정부는 이 점에서도 구미와 공통 인식을 높이고 싶은 생각. 내년에는 일본에서 제 2 회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중국은 환경 파괴의 방지와 자원 보호 등을 이유로 희토류 수출 범위를 축소했으며, 올해 연
7592에서는 20mg/kg로 유지시키고 있다. 이와 유사하게 중국 정부는 멜라민 포름알데...물 추출로 인한 low-end형 모델은 금지되고 있다. 이 규정은 주 재료로 요소-포름알데히드 수지의 이용을 제한시킴으로써 안정성을 보장하고자 한다. 이 물질을 70~90% 함유하고 있는 A1 및 A3 등급 멜라민 식기류는 고온에서 녹는 경향이 있고, 건강
고공 행진을 하면서 대체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다. 자동차 업계도 예외가 아니어서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태양열 및 여러 가지 대체 에너지를 이용한 자동차의 개발은 자동차 업계의 화두가 되고 있다. 여기에 캠브리지 대학의 에코 레이싱(Eco Racing)이 새로운 태양열 레이싱 자동차를 선보여 환경 친화적 자동차의 미래를 보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