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 등을 포함한 12개 이상의 휴대폰 제조업체들이 유럽시장에서 마이크로 USB 플러그를 사용하기로 합의했으며, 2009년 10월 ITU(the International Telecommunication Union)의 지원을 받았다. 또한 2009년 12월 동 위원회는 CENELEC와 ETSI에게 충전기의 공통 규격 제공 요구를 지시하였다. 이 합의
및 기타 어플리케이션의 상호운용성을 보장하기 위함에 있다. 두 그룹은 해당되는 장치들이 플러그 앤 플레이 되고, 다양한 네트워크환경 혹은 플랫폼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시험하는 규격을 만들 계획이다. 이와 같은 움직임은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해당 시장에서 보다 빠르게 이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Continua의 한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최초의 제품이 된다. 일본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정부 전력 회사가 중심이 되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PHV)/ 전기 자동차 (EV)의 실용화를 추진하고 있다. 편안하고 안전한 이미지인 친환경 자동차이지만 기존 자동차처럼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PHV / EV는 외부 전원으로부터 직접충전을 하기 때문에 차량용 충전기 1 차 회로에 직접 연결
는 상당한 기술적 도약을 의미하게 된다. 그러나, 가스-전기 하이브리드카와 순수 전기 플러그인 모델이 미래의 자동차군을 구성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보다 높은 연료효율성 기준이 가깝게 다가온 것이다. 이에 대해 Union of Concerned Scientists의 청정차량프로그램에 참여한 관계자는 자동차업계는 이러한 새로운 기준을 만족시키기 위한 1
맥도날드는 특정 기능을 가지고 있는 ChargePoint Network를 이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 전기자동차를 위한 충전소를 설치할 예정이다. 맥도날드는 환경보전에 앞장서고, 지속적으로 이와 같은 충전소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ChargePoint Network 시스템을 제공하는 NovaCharge사와 협력함으로 인해 안전하면서도 편리하고 친환
류용 충전구가 분리된 반면 콤보 방식은 하나의 충전구로 돼있어 충전기와 자동차를 연결하는 플러그의 형태가 다르다. 또한, 충전 시 전지 잔량 등을 체크하기 위한 차 내 정보 통신 체계도 각기 다른 체제를 사용하게 된다. 콤보 방식의 경우 충전구가 하나라는 점 때문에 개발 시 유리하며 운전자에게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문제는 아직 실용화된 차종이 없어 신
인 개선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국제자동차공학회와 IEEE SA는 이미 플러그인 전기차(PEVs), 전기차 양방향 전력전송(V2G), 전력, 스마트 그리드 등 표준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 국제자동차공학회 지상차량 기술 표준 위원회는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의 효율적인 운행을 가능하게 할 표준 개발에 있어 보다 안전한 방법
그룹에 속해 있고, ISO 및 IEC와 유사한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포드 모터스에서 플러그 인 및 연료전지 차량에 대한 디자인 엔지니어로도 일하고 있는 그는 사람들이 전기 차량 및 공급 장비를 현재 제작하고 있고, 따라서 이것들이 분류될 필요가 있다고 이야기한다. GM Volt 및 다른 전기 자동차가 2010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고, 소비자 입장에
조사를 실시한 전구 회로의 30.4%에서 발견되었다. 일반적으로 심각한 비적합성이란 플러그, 코드 접속, 배선, 절연, 감전 방지에 대한 구조와 관련된 기술안전요건의 문제를 의미한다. 여기에는 라벨링, 설명서, 관리상의 문제까지도 포함한다. 발견된 세 가지의 주된 문제점은 다음과 같다. ? 전구 회로의 25%가 코드 접속에 대한 안전시험에 적합하지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