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 여기에 부합하지 않는 가전제품은 카타르 시장에 판매를 할 수 없다. 카타르는 선적 화물에 사전 승인서를 발급하게 될 관계 당국과 협력해 새 규칙을 시행해나갈 계획이며, 에어컨의 에너지 효율 시스템을 조사한 후, 새 기준을 개발했다. 또한 에어컨에 대한 에너지 효율 라벨을 도입해 고객들이 에너지 효율성과 탄소 배출 경감 수준을 보고 에어컨을 고르도록
량에 해당하는 연간 2,600만 미터톤 이상 줄여 대기오염을 크게 감소시킬 것이다. 질소산화물은 19,000미터톤 이상 감소될 것이며, 산성비를 유발하는 황산화물은 37,500미터톤 감소될 것이다. 자료출처: http://www.wamc.org/post/us-dept-energy-set-new-efficiency-standards 2013-08-15
nd Air Toxics Standards), 즉 비소(砒素), 산성가스, 셀레늄 및 시안화물...공공직업을 포함한 수천 가지 직업을 제공할 것이라고 한다. 발전소는 수은, 비소, 시안화물 및 기타 위험 오염물질들을 포함한 몇 가지 독성 대기 오염물질의 가장 크게 남아있는 근원이며 미국 내 수은의 반(半)과 산성 가스 배출물의 75퍼센트 초과에 책임이
아니라 원가절감 전략에 따라 적극적으로 구매하려는 의지의 표현으로도 볼 수 있다. 한국타이어와 금호타이어 제품이 폭스바겐 골프 모델에 장착되고 있고, LG전자는 차량용 AV(오디오.비디오) 시스템을, 현대모비스는 브레이크를 폭스바겐과 아우디에 각각 납품하고 있다. 현재 폭스바겐은 아시아지역에서 차 생산 비중이 19%를 차지하고 있고, 2018년까지 2배
자동차의 타이어 팽창, 엔진 고장 또는 주유를 할 때 위험시 운전자에게 경고하기 위해 사용되는 보편적 정보 기호들은 새로운 국제표준을 내포해야 한다. ISO 2575:2010, 도로차량 ? 모델에 상관없이 승용차, 소형트럭, 대형트럭, 버스 등에 사용되는 기호의 수집을 통해 제어, 방향지시, 표시기의 기호는 운전자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주요 자동차 업계의
량을 수리하기 위해 제조사의 기술 정보에 접근할 권리가 있다.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교체 때문에 차량의 엔진 경고등을 차단하기 위해서는, 보안 정보 접근이 필요하게 될 것이다. RMISC 부문은 정비소에서 이러한 중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관련 기준에 따라 해당 정비소들을 인증하게 될 것이라고 RMISC 책임자가 밝혔다. 향후에는, 모든
기(셋톱박스), 폴리에스테르섬유, 메리야스편물, 산업용장갑, ABS수지, 포크리프트트럭, 타이어...방향으로 권역별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경우 승산이 있을 것으로 내다 봤다. 자동차용 타이어는 가격경쟁력이 제고됨에 따라 유통망, 품질, 브랜드 인지도 개선할 경우 수출확대를 기대해 볼 수 있는 분야로 예상했다. 코트라 관계자는 "EU는 역내 교
네이트계 형광체의 5개 마크와 실리케이트계 형광체의 7개 마크도 포함하고 있다. 새로운 질화물 형광체 기술 및 생산의 개선이 좀 더 필요하기 때문에 이는 동 표준에서 제외되었다. 동 표준의 시행은 반도체 조명 시장을 규제, 선진기업들의 초지역적 자유 경쟁 촉진, 기술혁신을 증진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또한 산업 및 시장질서에도 이로울 것이다.
은 차량의 활용에 대한 보상지불 프로그램을 도입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Aliyev는 또한 화물트럭에 대해서도 euro-2 표준 도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오늘날 대기오염의 87%가 교통수단으로 인한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euro-2 표준의 도입은 대기오염물질을 2% 낮추게 될 것이다. 차량을 압축천연가스 차량으로 변경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고, 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