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은 7가지 우선물질 중 일부 물질에 대해서 EU법 내에서 특정사용에 대한 제한 규정이 이미 시행 중이기 때문에 향후 위원회 차원에서 논의가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이와 더불어, MSC는 MDA와 프탈레이트에 대해 예술가들이 사용하는 페인트 내 동 물질의 사용을 금지하고 있는 현재 제한규정을 예외조항으로 수정하자는 ECHA의 권고에 동의하지 않았다. 공
P는 방 하나 정도의 크기는 커버할 수 있지만 그게 전부라고 할 수 있다. WiGig는 이미 Atheros, Broadcom, Intel에서 상업적인 지원을 받고 있다. 이 표준은 고해상도 비디오 스트리밍 전용으로 사용될 것이다. 설계자들의 목표는 Wi-Fi 어댑터가 구버전 호환성과 사용거리를 위해서는 802.11g의 2.4GHz를, 성능을 위해서는 80
운영안에 관심을 보이는 업체는 도요타, 미쯔비시, 닛산, 혼다, 스즈키사이다. BOI는 이미 운영을 시작한지 5년이 안 된 기업이 일년 소형차 생산량이 10만에 이르는 경우 해당 기업들에게 법인세 면제의 혜택을 제공해왔다. 도요타, 제너럴 모터스, 마쯔다, 이스쯔, 닛산과 같은 해외 자동차 회사는 태국을 1톤 픽업 트럭의 주요 생산국 및 수출기지로 만
기업들에 추가 시험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유럽, 캐나다, 일본의 규정을 충족시키도록 이미 마련된 성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계획의 한 가지 목표는 캘리포니아의 제품들이 다른 어느 지역에서 판매되는 제품들보다도 철저한 검토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진행되는 결과에 따라 DTSC는 제
s to the Market)으로 변경되는 새로운 안전마크를 사용해야 함을 발표하였다. 이미 출하된 기존 제품의 경우 2010년 12월 27일 이후 새로운 적합성 인증서를 취득하지 않는 한 구 로고를 계속 사용해야 한다. 러시아 신연방법 기술규정 저압장비 안전 No.347 FZ / 2009년 12월 27일자 관련한 내용은 3장, 15조. 시장접근 마크
문서는 2011년 6월에 발표됨으로써, CSA는 임시 시험 및 인증 프로그램 창출 과정을 이미 시작하였다. 전기자동차 충전시스템을 위한 공식 규격은 2012년에 발표될 예정이며 캐나다, 미국 및 멕시코 사이의 규격을 표준화할 것이다. 자료출처: http://www.csa-international.org/news/announcements/
목당 약 272달러이며, 인증을 받기까지 걸리는 기간은 품목에 따라 상이함. - 또한 이미 GSO 인증을 받았다 하더라도 후에 안전기준을 위반해 제작된 장난감이 적발되면 해당 유통업체 혹은 제조업체는 위반유형에 따라 5000달러에서 1만 달러 사이의 벌금이 부과되거나 사업자가 구속될 수도 있으므로 각별히 유의해야 함. - 또한, UAE는 2009년을
기연구를 진행하고 향후 2~3년에 걸쳐 수만 가구까지 숫자를 늘릴 계획이다. 대만은 이미 강력한 정보통신 기반을 갖추고 있고 신속하면서도 낮은 비용으로 제조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사업을 추진하기에 적합한 국가라고 관계자는 설명한다. 동 관계자는 태국이 전원을 차단하는 것만으로도 에너지를 10% 절약할 수 있고 에어컨만 잘 관리해도 추가 10~20% 절
기술기준으로 리튬 이온 배터리 시스템을 실현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 위원회는 열 전달, 인화성, 독성, 전자 충격, 충격 저항 등과 관련된 추가적인 현상들을 포함하도록 발표된 기준을 확대하고 향상시킬 차세대 안전 기준을 작업하고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SAE International 배터리 위원회는 배터리 설계, 시험, 저장 및
한 수입업자로부터 봉강을 구매하는 것에 대해 경고했다. 일부 공급업체가 자신의 제품이 이미 수입품검사마크(ICC)를 획득했다고 주장하며 소매업체에게 위조서류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이것은 봉강과 같이 생활, 재산 및 안전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강제대상제품을 수입하는데 요구되는 필리핀의 인증마크다. 소비자들이 봉강이 필리핀 상공부 제품표준국(D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