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the Safe Chemicals Act of 2013 (S. 696) )은 환경보호 기관에서 보건 및 안전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적절한 도구와 화학물질의 안정성과 화학물질의 안정성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의 조사를 제공하기 위한 유해물질 관리법(TSCA)을 현대화시킬 것이다. 그러나 EPA는 화학물질의 위험성의 증거가 분명할 때 만 화학물질의 안전성
당국은 환경 기준과 수치를 결정한 후, 이를 공식 기준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이는 시행 기관으로 넘어간 상태이며, 각각 세부 입법이 이뤄질 전망이다. 멕시코 국회의 환경 및 천연자원 상임위 위원장은 표결 후 멕시코 사회는 환경 지속 가능성 달성 과정에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다. 이를 위해서는 현실적인 법, 환경 정책을 도입해야 하고, 환경 기반을 강화
로 자동차 부품 수급에 차질이 발생함에 따라 차량 소유주와 차량 정비업체 등에서 정부 관계기관에 지속적으로 불만을 제기한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리아 산업부의 결정을 계기로 그 동안 자동차 부품 수출에 장애요인으로 작용하였던 인증을 받기 위해 많은 시간과 복잡한 절차가 필요 없게 되어 한국산 자동차 부품의 시리아 시장 진출이 이전 보다 활발해
덴서로서 연간 100 만개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제품은 각국의 대표적인 표준화 기관으로 구성된 국제 표준화기구 IEC (국제 전기 표준 회의)의 기준에 따라 정해진 미국의 UL 인증 및 유럽 ENEC (VDE)의 안전 규격에 합격 인증을 받아 해외시장에서의 수요 확대도 기대된다. 자료 출처: http://headlines.yahoo.co.jp
가스의 계약 거래를 추적한다. 이와 같은 가스를 통한 추적 및 인증하는 플랫폼은 웹 개발 기관인 SAV에 의해 만들어졌다. 재생 가능한 가스에 대한 관심을 언급한 REA의 관계자는 업계 내에서 자회사가 두 부분에 걸쳐 운영되는 것을 기쁘게 여기며, 재생 가능한 Heat Incentive 시작을 올해 내에 할 것이라고 한다. 이 새로운 제도는 영국 내 그
일본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대중협의회 관계자는 "안전 기준을 창조하는 세계 각국의 기관과 연계하여 지침을 보급하고 일본의 첫 세계 최초 표준화가 되도록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보급협의회는 2010 년 6 월 설립된 것으로, 일본의 EV 제조 업체와 대기업, 국토교통성, 지자체, 자동차검사독립행정법인 등 180 기업 단체가 참여하고 있다. 자료출처
최종 사양은 추가적으로 경미한 사양 변경이 반영되어있다. 그리고 램프 제조업체들은 인증 기관(CB: Certification Bodies)으로 하여금 각자의 제품이 새 사양에 부합하는지 즉시 테스트를 할 수 있게 됐다. 사양 효력일을 1년 이후로 지정한 것은 인증에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새 램프 사양은 기존에 별개로 적용됐던 소형 형광 램프
적용 된다. 마찬가지로 매개변수와 함께 준수 인증서를 얻기 위해 멕시코 당국과 민간 인증기관이 수행하는 절차도 표준에 포함된다. 표준은 8월 20일 연방관보에 게시된 후 60일 후부터 발효된다. 자료출처: http://www.lexology.com/library/detail.aspx?g=dde2f595-d9f1-492f-9b2e-7f7f7a35d
최소 에너지 성능 요건을 규정한 SASO 2663/2012라는 개정 기준을 발행했다. 이 기관은 또 구 SASO 2663/2007에 따른 EER 라벨링 인지를 수용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또 EER 값과 라벨링 요건도 개정했다. 사우디 관세청은 2013년 9월 7일부로 기존 기준에 따른 요건이 적용된 EER 라벨링 인지를 부착한 에어 컨디셔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