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s Campaigns )-제조업체는 WEEE 인식 캠페인을 출판물, 전단지, 소책자, 광고 포스터를 이용하여 디지털 형식 (예 : 웹 사이트, 이메일, SMS 등)으로 제공해야함 6) 제조자 회수율 목표(Collection targets for producers): o By 2022: 10% (of e-waste generated as descr
으로 제공하는 것은 웹사이트 관리자의 책임이다. 3. 판매 카탈로그 및 물리적 또는 가상 광고 자료에서 텍스트 형식의 ENCE 또는 정보는 제품 모델의 이미지 또는 식별 옆에 명확하고 분명한 방식으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제6조에 따라, 무상으로 국가 영역에서 제조, 수입, 유통 및 상용화된 제품은 공급자의 선언 메커니즘을 통해 적합성 평가를 받아야 한다.
것으로 예상된다. 이제까지 캐나다 보건부는 납이 검출되는 상품의 판매, 수입, 관련 광고에 대해서 일부 제품을 제외하곤 강력한 제재를 가하지 않았다. 납은 저렴하며 부드럽고 작업이 용이해서 많은 곳에서 이용하지만 매우 강한 독성을 가지고 있고, 특히 어린이들의 면역체계가 약하기 때문에 과다한 납성분은 납중독으로 인한 심각한 부작용을 낳을 수 있다. 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