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개의 표준을 용이하고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이 방대한 양의 표준을 편리하게 전송할 수 있는 형식으로 저장하고 있다. 닐슨 박사는 새로운 컬렉션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기계공학에 대한TPS표준의 중요성은 점점 더 적은 사람들이 기계공학 산업에 고용될 것이라 생각을 하겠지만, 그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더 적은 사람들이 제조업에서
신 규격은 플러그인 전기자동차와 전기 동력 그리드의 양방향 통신 이용 방법 및 에너지 전송과 기타 응용방법을 수립하였다. 또한 다양한 전력 부하관리에 사용할 수 있는 통신요건과 플러그인 전기자동차 충전과 관련된 유틸리티 회사가 수립할 비용 프로그램도 제시하고 있다. 다양한 유틸리티 프로그램들은 사용자가 적은 시간대에 최저의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차량을
gh Bit Rate 2)로 알려진 새로운 5.4Gb/s 디스플레이포트의 주 연결 데이터 전송률을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명확성을 더하고 있고, 현재 VESA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VESA 회원사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새로운 eDP v1.3 PSR을 이용한 휴대용 PC 기기는 빠르면 오는 2012년에 구입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출처: ht
완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802.11n 표준은 100Mbps 이상, 최고 600Mbps의 전송 속도를 얻기 위해 다중 안테나 사용 방법을 말한다. IEEE 내의 고속 처리량 연구단은 2002년부터 좀 더 빠른 기술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으며, 이 연구 그룹은 후에 11n 태스크 그룹이 되었다. 이사회 멤버인 Mathew Gast는 자신의 블로그의 글을 통해
지판을 설치해 우주에서 햇빛을 모은 뒤 태양열을 전기로 바꿔 이를 마이크로웨이브로 지구에 전송하면 지표면에 설치된 약 1마일 길이의 수신기로 이를 받아서 각 가정에 송신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거대한 전지판을 우주로 쏘아 올리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문제다. 전기차의 성공여부는 현재 한번 충전하면 40마일밖에 가지 못하는 배터리의 용량을 얼마나 늘
의 개발도상국에서는 전력 그리드가 완전히 구축되지 않았다. 탄자니아에서는 인구의 80%가 전송거리 5km내에 살고 있지만, 단지 10%만이 전력을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스마트 그리드 기술은 개발 도상국이 전력 부문의 성장에 있어서 좀 더 관리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으며 측정할 수 있는 설계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보여줄 수 있다고 Tongia는 설명했
국제자동차공학회와 IEEE SA는 이미 플러그인 전기차(PEVs), 전기차 양방향 전력전송(V2G), 전력, 스마트 그리드 등 표준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 국제자동차공학회 지상차량 기술 표준 위원회는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의 효율적인 운행을 가능하게 할 표준 개발에 있어 보다 안전한 방법과 절차를 통해 차량 운송업계를 이끌고 있다.
010년 중반까지 SAE는 자동차 배터리에서부터 가정 또는 스마트 그리드에까지 DC에너지 전송 및 역에너지 흐름 시스템에 대한 표준을 정의하고자 한다. 또한 예를 들면 차 소유주들이 자신의 차가 얼마나 빠르게 충전되는지를 측정할 수 있도록 전력선 기술에 대한 진단 기능을 명시하고자 한다. 올해 말까지 동 그룹은 또한 전기 자동차의 전력선 연결을 홈 네트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