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요건은 주택과 관련한 합리적인 에너지부하 설계, 시공 및 유지관리 지침(2006년, 국토교통... 합리화에 관한 건축주 및 특정 건축물 소유자의 판단 기준(2006년, 경제산업성 ? 국토교통성 고시 제3호)의 2개 지침에 의거한다. 두 번째 지침에 의해 평가를 실시하는 경우는 평가방법기준의 특정 조건에 의한 평가할 수 있다. 이런 상황가운데 전문가들은
비용이 인플레이션의 악순환을 초래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중국 동부지역의 철도, 도로, 교량 건설을 비롯한 사회기반시설과 중국 서부지역의 일반 건축물 및 공장 건설을 위한 중국 정부의 계획이 철강 수요를 초래한 것으로 보이며 철강 생산량의 대부분은 중국 내부적으로 소비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료출처: www.online.wsj.com, www.
에너지 효율 자동차 기술에 거대한 가능성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교통부분에서 차지하는 에너지 비중은 영국 전체 에너지 소비량의 35 퍼센트를 차지하고 있으며 따라서 이를 개선할 경우 나아가 기후 변화를 막는 환경적인 부분에도 크나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이용하여 이번 개발된 차의 에어로
고 설명하며, 맥도날드는 ChargePointSM 네트워크의 이용을 통해 온실가스 무배출 교통기반시설을 지원함으로써 다음 세대가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환경친화건설기술 및 전기자동차 이용은 미국의 경제를 변화시키고 환경문제를 제기하기 위한 두 가지 측면의 노력에 의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전기자동차가 보편화되고,
매일 사용되는 표준의 개발자이다. 국제 자동차산업에 따라 100개 이상의 표준과 지능형 교통시스템의 점차 중요한 영역에 대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자동차를 보장하고 있다. 이와 같은 리더쉽의 중요한 요인으로는 최근 갱신된 IEC (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와의 협정으로, 동 협정은 전기 자동차 및 자동차 전자
하면서 중공업 부문의 이산화탄소 배출 경감 정책이 무너지자, 이를 보강하기 위한 목적에서 교통 부문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경감하려 시도하고 있다. EU는 2050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1990년 수준에서 80~95% 줄이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ENVI는 2020년 이후에는 목표를 더 강화할 계획이다. 또 2050년부터는 자동차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현
따라 북해의 해상풍력발전에 장기적 관점에서 투자하기로 결정함. 2008년 6월 네덜란드 교통해운부 Huizinga 장관은 북해 해상풍력단지 개발을 위한 허가권 부여와 프로젝트에 대한 원조를 제시한 2010년까지의 시나리오를 제시함. □ 북해 풍력발전 단지 현황 ○ 네덜란드는 북해에 현재 2개의 풍력단지를 가지고 있음. Egmond aan Zee 앞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