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자 한다. - 2030년 까지 온실가스 배출량을 40% 감소 - 2030년까지 화석연료의 국내 소비를 30% 감소 - 2025년까지 전력 생산에서 원자력의 점유율 50% - 2030년에 신재생 자원부터 전체의 에너지 점유율 32% 이 규정은 기존 에너지 코드, 프랑스 환경 코드의 일부 및 기타 관련된 법의 대부분을 개정한다. 이 법은 2015
2018년 1월 1일부터 지역에 고체 연료나 굴뚝을 열어 사용하는 히터를 공급하고자 하는 업체들은 다음을 준수하여야 한다. (a) 실내 공간 히터는 부록3의 포인트1 과 에너지 효율성에 관한 부록2의 형식에 맞춘 라벨이 부착 (b) 부록3의 포인트1과 에너지효율성에 관한 부록2의 형식에 맞춘 전자식 라벨 모델은 실내공간 히터의 딜러에게 제공 (c) 실내
notube or double-rod coaxial) 첫번째, 두번째 또는 세번째 파생의 연료 가스의 용량을 측정하기 위해, UNE-EN 437: 2000 +A1: 2009 에 의해 보완되는 NCh 953.Of2006 칠레의 기준을 따름 1 bar 최대 압력 160 m3 /h 최대 유동률 -5 ° C와 + 35 ° C도 포함하여 이 사이 최소 실온과 가스
역할을 해왔기 때문에 일본의 안전 기준을 채택하는 것이 적절할 수도 있다. 일본은 또한 연료전지 차량에 대해서도 자국의 안전기준이 채택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고, 만일 이것이 이루어지면, 도요타자동차의 프리우스, 혼다의 인사이트 등의 차량은 현행 사양으로 세계 각국에서 판매할 수 있어 점유율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일본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자동차
0만대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멕시코에서는 단 1%의 자동차만이 대체 연료를 사용하고 있고, 새로 마련될 수입규제는 멕시코의 자동차 수명의 가속화 방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멕시코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생산국이고 대부분의 세계 자동차기업들이 멕시코에 적어도 하나의 공장을 소유하고 있다. 멕시코 국내 자동차 시장 관계자들은
증기시스템, 압축공기시스템에 적용되는 동 표준은 에너지효율의 측정, 환경 성과의 개선, 연료이용의 최적화, 기타 다른 중요에너지 평가의 수행을 하도록 산업시설 운영자들을 위한 기초를 마련해준다. 이 표준은 평가 구조화 및 수행,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조사결과의 보고 및 서류화를 위한 요구조건을 보여준다. 미국표준협회(ANSI)에 의해 Energy As
에서는 최대 규모의 청정 교통 재정 지원 정책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는 대체 및 재생 연료 및 차량 기술 프로그램, 대기 품질 개선 프로그램, 강화된 차량 현대화 프로그램, 칼 모이어 메모리얼 대기 품질 기준 획득 프로그램 등이 포함된다. 또 특정 저 배출 자동차가 카풀 차선(다이아몬드 차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화이트 스티커 및 그린 스티커 프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NOM-025-ENER-2013은 천연 가스와 액화 석유 가스를 연료로 사용하는 가정용 조리 기구의 최소 열 에너지 효율성 기준과 오븐의 유지, 소비 기준을 규정하고 있다. 단 직접 연결 방식의 1회용 용기를 사용하는 휴대용 기기, 타원 버너, 그릴 버너, 적외선 버너, 그릴에는 기준이 적용되지 않는다. 이 기준의 효력 발생일은 1
및 방법론 확립을 목표로 한다. 또한 2014년에서 2016년 사용하는 가솔린 또는 디젤 연료 경차모델을 기준으로 리터당 킬로미터로 표현된 연비에 관한 등량을 나타낸다. 상위 내용에 따라, 표준의 설립은 2012년부터 2016년까지 매년 점진적인 감소를 기초로 배출량의 준수값과 매개변수를 설정한다. 표준은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최대 7500대의 이
생명을 구하고 손해와 피해를 완화시키며 보건, 구조서비스, 급수 및 식량 공급과 전기 및 연료 공급 같은 기본적인 서비스가 지속되는 것을 보장하도록 도울 것이다. 본 규격을 개발한 워킹그룹장 에른스트-피터 도에벨링(Ernst-Peter D?bbeling)교수는 “사고에 따른 어떤 대응도 국제, 종교, 혹은 국가적 수준에서 일하는 공공 및 민간기관들의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