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한 요구사항에 대해서 시험할 수가 없다. 현재, 두 위원회는 공식적인 관계를 맺어 전지, 팩, 완제품의 적합한 규격에 대한 통합된 안전 요구사항을 개발하고 업데이트하는 공동 작업 그룹을 만들었다. 개정된 IEC 62133은 CDV(Committee Draft for Vote) 단계에 있고 기권 1, 찬성 16과 함께 P-회원(참여회원)으로부터의 강력
2929 - 전기와 하이브리드 자동차 동력 배터리 시스템 안전기준 - 리튬 기반의 재충전 전지 관련한 서류는 모든 배터리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안전한 배터리 시스템들을 생산할 수 있는 일반적인 기초를 제공한다. 동 시스템들의 안전 기준은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도록 할 것이다. 배터리 안전 기준 특별 위원회의 한 관계자는 차세대 배터리 시스템과
정책에는 ‘전기료 할인으로 에너지 절감 장려 확대 정책’, ‘LED 신호등 교체’, ‘광전지...원)감소, 동시에 사용 안전 증진과 국내 LED 관련 산업 발전 동반 성장 예상 3. 광전지 가로등 교체 - 2009년도에 1억 3천만 NTD(한화 약 49억원)를 투자, 25개 현시 정부에 LED 도로 조명 설치 시범 시스템을 건립. 기존의 200W 수은
험 및 인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CTIA 배터리 인증 프로그램은 리튬이온배터리전지 및 배터리 팩, 충전기, 어댑터를 포함해 휴대폰의 충전배터리에 대한 규격인 IEEE Standard 1725 (TM) 1-2006에 해당되는 제품의 적합성을 증명하는 것이다...(more) ?
조업체들에게 제시한 요구조건이기도 하다. CTIA 배터리 인증 프로그램은 리튬이온배터리전지 및 배터리 팩, 충전기, 어댑터를 포함해 휴대폰의 충전배터리에 대한 규격인 IEEE Standard 1725 (TM) 1-2006에 해당되는 제품의 적합성을 증명하는 것이다. 동 프로그램은 단일 제품은 물론 배터리 셀, 배터리 팩, 충전기 및 휴대폰으로 구성된
충전구로 돼있어 충전기와 자동차를 연결하는 플러그의 형태가 다르다. 또한, 충전 시 전지 잔량 등을 체크하기 위한 차 내 정보 통신 체계도 각기 다른 체제를 사용하게 된다. 콤보 방식의 경우 충전구가 하나라는 점 때문에 개발 시 유리하며 운전자에게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문제는 아직 실용화된 차종이 없어 신뢰성 등이 입증되지 않았다. 상용화된
효율적 연료와 환경친화적이야 한다. 또한 업계에서 탐색하고 시험하고 있는 전기배터리와 연료전지를 포함하고, 석유연료의 대안으로 천연가스나 수소와 같은 다른 연료를 찾고, 이 모든 연료들은 새로운 형태의 자동차와 관련 인프라를 창출하고, 글로벌, 생태학적, 효율적, 안전하고 효과적인 새로운 국제표준이 필요함을 인식하고 있다. 특히, 전기차량에 중요한 변경
재력이 있다고 발표했다. IEEE 전문가들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태양광 발전 전지 기술의 효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동시에 추가적인 제조 원가 절감을 목표로 규모의 경제를 이뤄야 한다고 주문했다. 동시에 IEEE는 이를 현실화할 수 있는 몇 가지 구상을 함께 발표했다. 태양 에너지는 지구상에서 가장 풍부한 에너지원으로 지구 표면에 도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