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새 기준이 가솔린 가격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을 것이라 주장한다. 그러나 해당 산업 연구원들은 연간 갤론당 9센트의 가솔린 가격이 인상이 초래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반면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새 표준에 긍정적이다. 자동차 제조업체협회와 글로벌 오토메이커는 공동 성명서를 통해 가솔린의 유황 함유량을 낮추면 현재, 그리고 향후 공익에 큰 도움이 될 것이
이 소비자의 압력 및 정부의 규제에 힘입어 향후 몇 년간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연구원들은 소비자들의 태도 변화가 더 증가한다면, 판매대수는 여전히 2009년에 2억 5000만대에서 2014년에 1억 500만 이상까지 더 증가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와 같은 환경상의 피해 없이 지속가능하도록 유지되는 이런 모델에 대한 전세계 판매량은 2014년까
향후 금지하고자 하는 사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RoHS 지침과 관련해서 유럽의회 조사연구원의 제안은 많은 전자제품에 대해 브롬계난연제 및 PVC 플라스틱 물질의 사용을 금지해야 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ChemSec이 발표한 보고서 Electronics without brominated flame retardants and PVC -? a 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