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에너지부에서는 최근 IEC 표준 62301 최신판(“가전제품 ? 대기전력 측정” 2.0판 2011년 1월)에 대한 참고자료를 갱신함으로써 주거용 의류 건조기 관련 의무 전력소비 시험 절차를 수정하는 최종 규칙을 발표했다. 첨부 D와 D1 양쪽의 동일한 서브파트를 시험하는 절차에 대해 에너지부는 시험 주기에 사용된 주기 설정, 가스식 의류 건조기에 대한
상업에서 사용하는 모든 계량 기구 -체온계, 혈압계와 같이 보건 계열에서 사용하는 기구 -대기 측정, 소음 측정과 같이 일반 안전 및 환경용으로 사용되는 기구 -차량 속도계와 같이 법의 집행용으로 사용되는 기구 목록에 속하는 법정 계량 기구는 포괄 적이므로 예외사항이 없으며, 필요시 추가적인 결의안으로 범위가 확대될 수 있다. 하지만, 이 법정계량 규칙은
발전소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를 모아서 고체상태인 금속산화물로 지하에 폐기하는 방식도 차세대기술로 각광받고 있다. 2010년에 시범공장이 세워지면 2020년 쯤에는 상용화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풍력과 태양열을 저장하는 시설도 주목할 수 있는 분야이다. 예를 들면 바람을 지하 저장소에서 공기로 압축시켜 놓는 기술이 개발되면 훨씬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게
지침을 개발하기 위해 함께 작업중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캘리포니아의 AB19는 캘리포니아 대기자원위원회(Air Resources Board)에 의해서 운영되는 비강제 소비자제품 탄소족적 프로그램을 생성하게 될 Carbon Labeling Act(탄소라벨법) 2009를 시행할 예정이다. Carbon Trust 제도의 일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일본 무역부는
ev는 또한 화물트럭에 대해서도 euro-2 표준 도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오늘날 대기오염의 87%가 교통수단으로 인한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euro-2 표준의 도입은 대기오염물질을 2% 낮추게 될 것이다. 차량을 압축천연가스 차량으로 변경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고, 이는 페트롤 차량의 10배, 디젤 차량의 100배 정도로 생태 위험도를 낮추게 될
국제표준화기구(ISO)에 의해 개정된 2건의 국제 규격은 대기질, 선박의 안전성, 엔진 성능, 승무원 건강에 대해 향상된 국제적 요건을 제시하며 선박연료에 대해 설명한다. ISO 8217:2010, Petroleum products ? Fuels (class F) ? Specifications of marine fuels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