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i인가? 그것은 속도다. Wi-Fi의 다운로드 속도는 최대 54 Mbps로 3G 하이 스피드보다 약 7.5 배속이다. 또, Wi-Fi는 대용량 파일(최대 100 MB)을 한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 반해, 기존의 3G에서는 용량이나 속도 제한으로 대용량 파일을 몇 회 정도로 나누어 다운로드 해야 한다. 게다가 향후 Wi-Fi는 스피드도 성능도 진
새로운 표준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배터리 안전 태스크포스에서는 J2929?전기 및 하이브리드 추진 차량 배터리 시스템 안전 표준에 대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표준은 차량 추진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될 배터리 시스템의 최소한의 안전 성능 기준 집합을 정의할 것이다. 본 태스크포스에서는 올 연말까지 표준을 내놓을 계획이다. 배터리 라벨링 태스크포스에
, 47~62 mpg 범위는 상당한 기술적 도약을 의미하게 된다. 그러나, 가스-전기 하이브리드카와 순수 전기 플러그인 모델이 미래의 자동차군을 구성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보다 높은 연료효율성 기준이 가깝게 다가온 것이다. 이에 대해 Union of Concerned Scientists의 청정차량프로그램에 참여한 관계자는 자동차업계는 이러한 새로운
미국이 17 ~ 18 %, 프랑스가 10 % 미만이다. 일본에 희토류 공급이 연체될 경우 하이테크 부품 공급 체인 (공급망)에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어 정부는 이 점에서도 구미와 공통 인식을 높이고 싶은 생각. 내년에는 일본에서 제 2 회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중국은 환경 파괴의 방지와 자원 보호 등을 이유로 희토류 수출 범위를 축소했으며, 올해 연
하거나 수입한 업체에 수거 명령을 내린 적이 있음. - 두바이, 아부다비 등 각 에미레이트는 안전기준을 엄격히 적용하나 UAE 시장에서는 안전기준에 미달하는 제품이 많이 판매되는데 특히 중국산 장난감에서 안전기준에 미달하는 제품이 많이 나옴. 자료출처: http://www.globalwindow.org/
비소는 차량을 수리하기 위해 제조사의 기술 정보에 접근할 권리가 있다.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교체 때문에 차량의 엔진 경고등을 차단하기 위해서는, 보안 정보 접근이 필요하게 될 것이다. RMISC 부문은 정비소에서 이러한 중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관련 기준에 따라 해당 정비소들을 인증하게 될 것이라고 RMISC 책임자가 밝혔다. 향후에
ternational Digital Publishing Forum)에 의해 제정되었으며, 레이아웃을 최적화하고 표시되는 글자나 부호의 수만큼 기기의 디스플레이 사이즈에 매치되도록 설계되었다. 애플의 아이패드 태블릿과 다양한 다른 e-book 기기에 사용으로 국제표준이 되었으나 세로식 일본문자 표기 지원 부족으로 인해 일본 시장에서는 사용이 적었다. 하지
된다. 집행위원회는 이런 맥락에서 2015년 12월 31일까지 CPT에서 사용되는 어큐뮬레이터와 이동용 배터리에서 카드뮴 사용을 예외로 두는 경우를 제한하는 방향으로 개정 명령을 제안했다. 위원회는 최초 (긴급 시스템과 알람 시스템, 의료 장비용 배터리의 카드뮴, 버튼 전지의 수은 등) 다른 예외 조항은 제외하고, CPT의 카드뮴 예외 조항에 대해서만 개
미국 자동차 공학회인SAE International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용 배터리와 전기충전시스템간의 표준인터페이스를 마련하는 표준을 발표했다. 표준 J1772(TM)인 SAE EVCCC(Electric Vehicle Conductive Charge Coupler)는 커넥터와 차량 주입구를 구성하는 플러그에 대한 일반
및 갱신은 전기차량의 안전과 취급방법을 확인하는 중요한 프로젝트로써, 배터리 전기차량 및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의 새로운 직면 과제인 전기 위험, 충전 에너지 저장 시스템, 고장 방지 등으로부터 안전을 다룬다. 또한, 리튬-이온 트랙션 배터리 시스템에 대한 시험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ISO 12405와 커뮤니케이션 링크 및 프로토콜을 포함한 전기 자동차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