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다. 동 인증은 유해물질사용제약에 대한 적합성을 검증하기 위해 중국내 시험소의 성적서를 요구할 것이다. 일단 중국의 RoHS 목록이 발표되거나 공식적으로 채택이 이루어지면 시행되기 전까지 약 10개월이 걸릴 것이다. 만일 중국 상무부가 문제없이 이 작업을 진행한다면, 중국의 RoHS 제도는 2011년에 시행될 것이다. 영문판 목록 초안은 아직 나오지 않았
e and Seal(CE의 서명 및 봉인) ○ 기타 Port(항구/공항)별로 추가 내용을 요구하기도 함 Gross Weight(전체중량)/Freight Rate(운송비)/Insurance Cost(보험빔) □ CEC 획득 방법 ○ 상업적 활동을 하는 CE는 인증·심사 서비스를 주로 하는 다국적기업에 소속되어 CEC를 발급하고 있으며, 샘플의 송부나 현
산업 지원을 위해 미국으로부터 중고차를 수입하는데 있어서 멕시코 정부가 제한을 둘 것을 요구해왔다. 지속적인 에너지 정책을 마련하기 위한 다년간의 국가적 계획안의 일부로 새로운 목표가 제시되었고, 멕시코의 에너지 장관은 에너지효율과 관련한 새로운 표준을 마련할 것을 약속하였다. 자료출처: www.scientificamerican.com, www.te
급하였다. 오늘날 소비자는 점점 생태학적인 인식을 가지게 되고 제조업자들 또한 소비자의 요구 조건에 대응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환경 표준에 관한 투명성 확대가 필요하다. 아직 새로운 표준에 대한 개정사항이 완료되는 시기와 실행시기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현재 환경에 낮은 영향을 주는 제품은 에너지 스타 시스템으로 관리되고 미국과 유럽에서 이용가능하며,
제품으로부터 보호를 받게 될 것이다. 또한 최소 절연강도 및 기준안전라벨을 부착할 것을 요구한다. 산업위원회 집행위원인 Antonio Tajani는 녹색 차량을 촉진시키기 위한 시행 계획을 제시했고, 전기자동차가 녹색교통에 유망한 기술 중 하나라고 설명하며 전기자동차 사용의 안전성을 확보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안전성 및 충전소 시설에 대한 기준
ction Measurement Equipment(CFME))의 개발에 대한 참여가 협조 요구된다. 본 제안된 규격은 차량-노면제도에 관한 ASTM E17위원회의 타이어 노면 마찰 측정을 위한 분야 방법에 관한 E17.21소위원회의 관할 하에 있다. CDRM사(社) 회장이자 E17위원회의 전(前)회장인 제임스 밤볼트(James C. Wambold) 박사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해양부의 수송 인프라 및 제품 적합성 평가에 대한 새로운 기술요구사항 법(관보 20/10)에 의해 발행된 새로운 규정은 유럽 의회에서 승인 받은 지침 1999/5/EC과 부합한다. 이제는 R&TTE 분야에서도 적합성 측정과 산업제품 용인에 대한 유럽 조약에 대한 규약(ACAA)을 종결 짓기 위한 필수조건들을 충족시킬 때인 것이다
A 인가 승인기관의 제3자 인증은 제조업자가 제품에 ENERGY STAR마크를 부착하도록 요구했다. 프로그램의 일부로서 제조자는 시판 후 확인시험을 통해 에너지 확인 작업을 지속해야 한다. MET는 제조자의 공장에서 입회 및 감독시험 진행하거나 다른 시험소에서 받은 시험 자료를 확인함으로써 제품이 ENERGY STAR요건을 충족시키는지 확인하고 있다.
품질 마크를 자체적으로 부착할 수 있다. EHE-08의 제 81조에서는 동 지침에서 요구하는 강제규정을 만족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품질 보증까지 해 줄 수 있는 마크의 공식 승인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이것은 조제된 콘크리트에 대한 AENOR N 마크에 대한 인정이다. 이것은 N 마크 자체가 품질을 보증하기 때문에 이 인증을 획득
적용 가정용 기기 및 기타 제품은 대표적으로 다음 제품들은 냉장고, 냉동기, 에어컨, 건조기... 제품의 에너지 소비 또는 에너지 효율성 측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라벨을 부착하는 것을 요구하고 있다. 이 라벨은 노란색과 검정색을 이용한 에너지 가이드 라벨로 유사 가정용 기기 모델의 높거나 낮은 에너지 소비 또는 효율 측정에 관한 사항을 표시한다.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