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환경보호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EPA)는 지난 18일 석유와 가스생산에 대한 천연 휘발성 합성물(VOC)과 아황산가스, 유해성 대기오염 물질에 대한 국가배출기준에 대한 신규 오염원 운영기준(New Source Performance Standards, NSPS)의 최종 규정을 발표했다. 규정의 핵심 내용은 생산자
30/1202를 발행한 바 있다. 새로운 규정 692/2008은 천연수소나 수소혼합물 및 천연가스(H2NG)를 사용하는 자동차의 배출 요건을 제시하고 있다. 본 규정은 수소연료차(FCEV)와 전기 파워트레인 등에 적용된다. 형식승인의 요건이 확대됨에 따라 플렉스 차량과 전기자동차(BEV) 그리고 FCEV에도 본 요건이 적용되게 된다. BEV와 FCEV는 이산
Vehicle) Workshop 인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동 기관은 내부연소 엔진에서 천연가스...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인증의 범위에 해당하는 차량은 가솔린 차량에서부터 천연가스 차량 혹은 가솔린과 가스를 겸용하는 차량이 해당되며, 다음 리스트는 인증 범위 체계하에 허용되는 작업 유형이다. Ⅰ. 새로운 NGV 시스템을 차량에 설치하거나 개조
011-SESH-2012)을 발표했다. 표준은 안전표준, 규격, 시험방법 및 표시 기준과 천연가스 또는 액화 석유가스를 원료로 한 상업용 온수기에 대한 상품정보 표시요건을 개정했다. 기존에 인증기관으로부터 발급받은 온수기 적합인증서는 업데이트된 표준이 시행되어도 만료일까지 유효하다. 개정된 표준은 침수튜브, 수압저항, 온도조절기, 열전지, 제트기, 일산화
API 표준은 정부 규제당국, 엔지니어링 기업, 하도급 업체, 장비 제조업체, 석유 및 천연가스 산업의 관계자들로 공동 구성된 위원회의 공청을 거치는 열린 절차를 통해 개발된다. 현재 정부 규제에 100여 API 표준이 포함되어 있으며, API는 프로그램이 ANSI의 개방성, 균형, 컨센서스, 절차에 대한 필수 요건에 부합하는지 정기적으로 제삼자 독립 감사를
의 절반 이상을 생산하고 가스의 약 1/3을 생산하는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석유 및 천연가스 산업분야의 국제 규격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OGP는 ISO 국제 규격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이 기관의 파트너인 IEC(국제전기전자위원회)의 개발 및 이용을 활발하게 증진시키고 있다. OGP Standards Bulletin는 또한 새로 실시한 조사를 통해
-163)이다. 새 기준 NOM-163은 총중량 3,857kg 이하로, 휘발유, 액화천연가스, 디젤유를 연료로 사용하는 신형 자동차의 배출구에서 배출되는 탄화수소, 비메탄성 가스, 일산화탄소, 산화질소, 미립자, 그리고 이들 차량의 연료 시스템에서 방출되는 증발성 탄화수소의 최대 허용 배출량을 규제해온 NOM-042-SEMARNAT-2003 기준을 보완하
런 상황에서 euro-2 표준의 도입은 대기오염물질을 2% 낮추게 될 것이다. 차량을 압축천연가스 차량으로 변경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고, 이는 페트롤 차량의 10배, 디젤 차량의 100배 정도로 생태 위험도를 낮추게 될 것이라고 그가 말했다. 연료표준도 유로 표준과 통합 계획 아제르바이잔 정부는 유로표준에 맞는 국가연료표준을 도입하고자 한다. 동 컨퍼런스
한 업계에서 탐색하고 시험하고 있는 전기배터리와 연료전지를 포함하고, 석유연료의 대안으로 천연가스나 수소와 같은 다른 연료를 찾고, 이 모든 연료들은 새로운 형태의 자동차와 관련 인프라를 창출하고, 글로벌, 생태학적, 효율적, 안전하고 효과적인 새로운 국제표준이 필요함을 인식하고 있다. 특히, 전기차량에 중요한 변경사항들이 수반되면, 차량이 충전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