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철강재 선적전검사 추진 ○ 철강재에 대한 선적전 검사기관 선정과 관련하여, 한국과 일본에서 수입되는 철강재에 대해서는 SGS코리아가 아닌 &39;COTECNA&39;라는 스위스계 선적전검사회사가 대행을 하기로 함. (COTECNA 홈페이지: www.cotecna.co.kr) ○ 선적전검사는 반드시 인도네시아 정부가 지정한 상기 검사기관을 통해 검
다. 오는 2010년까지 중국 의료기계 시장규모가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의 5%를 점유하고 일본을 넘어 2위를 차지할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중국 농촌지역의 대부분이 가장 기본적인 의료설비조차 구비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이번 개혁이 기초의료설비의 수요를 확대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그에 따라 보통의약품과 기초의료기계가 향후 몇 년간 가장 큰 수혜
가 시스템이다. 지난 여름까지 이 시스템이 실시되는 국가는 미국, 캐나다, 유럽, 중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브라질, 멕시코였고, 이제는 싱가포르까지 포함되어 이들 지역의 IT 제품 소비자들은 환경성능평가를 기반으로 하여 친환경적으로 선호되는 제품을 선택하게 될 것이다. 도시바 싱가포르 지사는 싱가포르에서 최초의 EPEAT 골드 등급 제품으로 등록
행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중국 정부에 제도 개선책을 적극 요구하면서, 일본ㆍ미국ㆍEU 등과의 공조를 지속적으로 모색할 필요가 있다. 2009년 4월 중국은 이미 계획했던 정보보안 시험 및 인증 규칙에 대한 범위를 상당히 축소시켰고, 시행 시기를 1년 정도 늦춰서 올해 5월부터 실시될 예정으로 발표했다. 자료출처: http://news
를 통해 온실가스 배출량을 2.3G톤 정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추산되며, 이는 러시아와 일본의 인구를 합친 숫자인 2억 5,300만 가구에서 매년 소비하는 전력량에 해당한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태양광을 전력으로 변화하는 과정 상의 효율성을 높여야 하는 난제가 남아 있다. 중국과학원(Chinese Academy of Sciences) 광저우 에너지변환연
다. 유황 함유량을 10%로 낮추면 촉매 컨버터의 수명을 25% 향상시킬 수 있다. 이미 일본과 EU는 10ppm을 기준으로 채택하고 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의 주장은 EPA의 주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Tier 3 프로그램은 자동차와 자동차 시스템의 일부인 연료를 함께 고려 자동차가 대기 품질과 보건에 미치는 파급을 다루도록 설계된 포괄적인 프로그램이라
963, CPSIA, FD, UL 기준, 호주와 뉴질랜드의 AS/NZS/ISO 8124, 일본의 ST2002 기준에 적합해야 한다. 미국 및 유럽연합의 주도하에 일본, 호주, 말레이시아까지도 가연성, 프탈레이트, 납에 대한 기존의 장난감 안전규정을 개정하고 있다. 리튬전지 수출업체의 제품은 EMC 및 RoHS에 더해 전지에 대해서는 UL1642, 배